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여름휴가지로 추천! (애견동반)

by 수학부부 2019.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포스팅을 쓰러 왔습니다. 요즘 조회수가 조금씩 늘어나서 기쁘네요 : ) 애드센스 수익도 늘어야 할텐데요 ㅎㅎㅎ 어쨌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휴가때 갔던 만리포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만리포 가족여행(1) :: 일정 알려드릴게요. (+애견,강아지 동반)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호남횟집 ::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곳, (강아지,애견 동반가능 야외에서만)

 


 

만리포 애견동반 가능?

법으로 따지면 모든 바닷가에는 강아지 출입이 가능해요. 하지만 만리포 쪽에서는 강아지가 바닷가에 들어가면 안된다고 방송하더군요. 이건 그들이 잘 모르기때문에... 저는 목줄하고 산책 시켰어요 들어가지는 않고.. 만약에 들어가고싶다면 사람들이 없는 쪽에 가서 즐겨도 됩니다. 눈치 안주면 들어가도 되고요. 불법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견주로서 항상 대소변에 주의해서 관리해주세요! 그래야 함께 어울릴수 있으니까요.

 

 

 

서해,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을 추천하는 이유 

저희 가족은 거의 서해바다로 휴가를 다닌 편이에요. 그래서 서해쪽은 잘안답니다. 대부분 해수욕장을 다 다녀본 결과 만리포가 가장 좋았어요. 일단 물이 맑고, 자갈이 없고 고운 모래가 있었서 발도 안아프답니다. 그리고 주변에 놀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갯벌이나 캠핑위주로 하고 싶으시다면 꽂지나 그 외의 바닷가를 추천드려요. 

 

 

 

만리포 해수욕장 입구 

입구에는 분수(?)가 있는데 밤이 되면 저기에 빔을 쏴서 형형색색 분수와 영상을 볼수 있어요. 그리고 휴가철에는 저기서 공연도하고, 클럽처럼 노래도 틀어줍니다. 보통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많지만 ㅎㅎㅎ 재미있어요 나름. 

 

 

 

만리포의 놀이동산 

그리고 만리포 바닷가 중앙에는 놀이동산이 있답니다. 따로 입장료를 내고 놀수있어요. 아이들이 많이 가더라고요. 

 

 

 

그렇게 구경하고 바닷가로 갔습니다. 일찍가서 아직 물이 안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걸어서 들어갔어요. 오후 3-4시 부터는 물이 빠르게 들어와서 처음 자리 잡을때 그냥 맨 뒤로 잡으시는게 좋아요. 안그럼 계속 자리를 옮겨야 한답니다.

 

 

이날은 안개가 많이 있어서 1시쯤에는 흐렸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없어졌습니다.

 

 

휴가철이라 사람들로 가 - 득.

 

 

 

파라솔 가격 

저희는 맨뒤에 있는 파라솔에 자리 잡았어요 가격은 15000원으로 기억해요. 빈 파라솔에 가면 알아서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오셔서 돗자리 주시고 돈을 걷습니다. 어디서 보고 오시는지 매번 신기해요 ㅎㅎㅎㅎ

 

 

 

도도도 날들이 한번 갔어요. 너무 더워해서 물좀 밟게 하려고요. 도도는 달리기를 참 좋아하는 친구라 제가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으악 ㅋㅋㅋㅋㅋㅋ

 

 

헥헥 대면서도 정말 좋아해요. 

 

 

튜브 가격 

튜브는 여러군데 돌아다녀서 가격다 물어본 결과 가작 저렴한 곳에서 빌렸는데 보트 튜브를 만원에 빌렸어요. 보트튜브 만원에 하는 곳이 많이 없는데... 보통 그냥 튜브가 만오천원 이만원 이런답니다.

 

 

 

저와 도도는 다시 돌아와서 쉬었어요. 도도를 혼자 두면 안되니까 돌아가면서 놀았어요.

 

 

더워해서 시원하라고 수건도 올려주고 ㅋㅋㅋㅋ 아주 개팔자가 상팔자죠?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작년보다 많이 늘었어요. 강아지도 많이 봤답니다.

 

 

 

만리포 주변 먹거리 

만리포 주변에는 편의점 식당등등 없는게 없어요. 편의점은 종류별로 다있습니다. CU, GS, 7일레븐, 이마트까지 다있고, 이마트가 제일 괜찮았어요. 그리고 노래방, 닭꼬치,파는, 치킨, 핫도그 파는곳 등등 많답니다.

 

 

만리포 놀거리 

탈게 정말 많아요 운전해서 탈수있는 자동차, 오토바이, 통돌이, 깔통 열차, 바이킹, 디스코팡팡, 총쏘기, 풍선터트리기 등등등 정- 말 많습니다.

 

 


 

 

 

 

만리포의 저녁 노을 

저는 이번에 노을을 처음 봤는데 보면서 '왜 그동안 못봤지?'라고 생각할 만큼 너무 예뻤어요!! 꼭 사진찍으세요!!!

 

 

너무 이쁜 사진이죠?

 

 

정말 이쁘죠?! 

 

 

마무리는 도도와 함께 ㅎㅎㅎ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호남횟집 ::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곳, (강아지,애견 동반가능 야외에서만)

만리포 가족여행(1) :: 일정 알려드릴게요. (+애견,강아지 동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