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호남횟집 :: 제일 무난하고 괜찮은 곳, (강아지,애견 동반가능 야외에서만)

by 수학부부 2019. 8.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만리포 해수욕장 포스팅을 쓰고자 합니다. 제 포스팅은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께는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이 됩니당. 작년에도 갔던 식당이어서 나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바닷가 근처에 있는 식당은 거의 대부분이 거기서 거기잖아요. 엄-청나게 맛있다기 보다는 그중 제일 괜찮은 곳이라고 설명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2019/08/08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만리포 가족여행(1) :: 일정 알려드릴게요. (+애견,강아지 동반)

2019/08/07 - [다녀온 여행지/만리포 가족여행] - 충남 당진 가볼만한 곳 :: 폐교를 미술관으로 만든 아미미술관 (애견동반 금지)


 

※ 영업시간과 장소는 하단에 있습니다.

아마 만리포 중심가에 가신다면 식당이 바로 보이실거에요. 호남횟집이라고 크 - 게 써있습니다. 밖에서 먹을수도 있고 실내에서도 먹을수 있어요.

다행히 강아지 입장이 가능한데 야외에서 먹을때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덥다는거.... ㅎㅎㅎㅎ 시원한 자리 찾아서 앉으세요 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메뉴는 삼겹살, 칼국수, 된장찌개, 김치찌개, 회, 회덮밥 등등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는 높은 편이에요. 저희는 삼겹살,전복을 주문했어요. 전복이 같이 나온답니다.

나오면 하나하나 올려줍니다.

그리고 전복도 살아있어요. 애들이 죽어갔습니다 ㅠㅠㅠ 그렇지만 어떻하니...ㅠㅠㅠㅠ미안해...

전복이 아주 신선합니다.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셨어요.

 

 

도도는 가운데 앉아서 얌전히 기다렸답니다.

밑에는 김치도 올려주면 완료!

맛은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야외에서 먹는 맛이에요. 반찬들도 맛있고 밤에 먹이 딱 좋습니다.

그외 아침에 칼국수와 된장찌개를 먹었는데, 칼국수는 맛있는 편은 아니에요. 해감도 제대로 안된 느낌이고,,,  된장찌개는 괜찮습니다. 맛있었어요. 

 

영업시간 & 장소 :: 매일 08:00 - 23:00(만리포횟집)호남횟집 / 휴무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