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비올때 보기 좋은 외국 액션 모험 SF 판타지 영화추천 BEST7

by 수학부부 2022. 6.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비올때 보기 좋은 해외 액션 SF영화를 모아봤습니다. 모험영화라서 아이들과 함께 봐도 좋을거 같아요. 다른 영화리스트도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비 오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최신 액션 영화 추천
📍넷플릭스 최신 액션영화 베스트11 킬링타임
📍넷플릭스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최신 예능 추천

오늘의 영화

언차티드, 인디아나존스, 쥬만지, 듄, 레디플레이어온, 알리타, 프리가이

영화 한 줄

언차티드

언차티드는 게임을 원작으로 한 SF영화입니다. 게임을 아는 분들은 기대 이하라고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약간 어린이 인디아나존스 느낌이랄까요? 모험 판타지 소설을 영화로 만든 것 같아요. 재미있습니다!

인디아나존스

인디아나 존스는 정말 유명한 영화죠?! 시리즈가 끝도 없이 나온 영화입니다. ㅎㅎ 어렸을 때 명절 때마다 가족들과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어요. 자주 보면 그렇지만 가끔씩 정주행 하면 꽤 재미있답니다. 비 올 때 정주행하기 좋은 영화 찾으시면 추천해요! 모험 영화를 좋아하시면 무조건 봐야 하는 작품!

기승전결 짜릿한 액션영화 >

쥬만지

쥬만지도 모험 판타지 영화의 원조격인 작품이죠. 인기에 힘입어 1,2,3까지 만들었어요. 2,3도 현대판이라 재미있지만 저는 1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처음 쥬만지가 나왔을 때 센셔이션했어요. 1은 풋풋함이 있다면 2,3는 모험적인 영화입니다. 게임 속으로 들어가 모험을 하는 이야기인데 과정 하나하나가 재미있어서 기회 되시면 보시길 추천해요~!

듄은 정적인 영화를 싫어하시면 비추해요. 하지만 웅장한 영상미와 음악이 영화의 질을 높이는데 한몫합니다. 그리고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이라 많은 여성팬들이 좋아하는 영화더라고요. ㅎㅎ 가문의 후계자인 주인공이 시공을 초월해 자신의 가문을 지켜내는 영화입니다. 굉장히 정적이라는 거 참고하시고 시청하세요~!

 

반응형

 

레디플레이어 원

레디플레이어원은 제가 다른 포스팅에도 넣은 영화인데요. 아마 최초의 메타버스 VR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근데 정말 잘 표현해서 제 인생영화 리스트 중 항상 들어있는 영화입니다. 이건 더 말할 필요 없이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단순히 재미있는 SF영화일 뿐만 아니라 그 안에 묵직한 메시지도 있어서 저는 참 감명 깊게 봤습니다. 역시 스티븐 스필버그더군요..!

알리타

알리타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만든 액션, SF영화입니다. 고철더미에서 고장 난 로봇을 발견한 박사가 로봇을 고치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로봇과 인간이 같이 공존하는 영화여서 이질감이 있을 거 같다고 생가하시는데 전혀 없고, 영화가 시원시원합니다. 액션이 온몸에 전율이 올만큼 시원하고 깔끔해요. 정말 잘 만들었어요.

최신 액션 영화 추천 >

프리가이

프리 가이는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레디플레이어원과 비슷해서 저는 볼만했습니다. 이것도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아요. 특히 주인공 라이언 레아놀즈의 연기가 코믹스러우면서도 순수한 게 지루하지 않은 영화였어요. 가상 게임에서 벌어지는 내용이라 눈호강도 하기 좋으니 기회 되시면 한번 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 볼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 최신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best5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3탄 11편 골라봤어요!
📍설 특선 영화 추천, 설 맞이 가족영화 가져왔어요
📍해외 외국 코미디 영화 추천 2탄, BEST11
📍한국 코믹 영화 추천 2탄 BEST 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