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베베릴렉스 신생아 강아지 귀 방수 스티커 붙이고 목욕 사용 후기

by 수학부부 2024. 2. 19.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베베릴렉스 귀 방수 스티커
가격 : 11,900원
*신생아, 반려견(강아지) 귀에 사용 가능!
📍베베릴렉스 귀 방수 스티커 구매처

아기가 70일이 넘어가서 목튜브로 수영을 해주려고 귀 방수 스티커를 당근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정가에 사기에는 좀 아까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예전에 인스타에서 아기 귀에 스티커를 붙이고 목욕하는 영상을 보고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언젠가 사용해 봐야겠다 했는데 수영할 때 쓰기 위해 구해왔어요. 신생아 때는 귀에 물이 들어가면 중이염이 생길 수 있어서 귀에 물이 안 들어가도록 조심해야 해요. 그래서 귀 방수 스티커는 필수인 거 같아요.

붙여보았습니다. 저희 아기는 머리숱이 많아서 붙이는걸 잘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ㅎ 근데 접착력이 좋아서 그런지 그냥 붙여도 귓볼에 다 붙어서 방수가 딱 되었어요. 양쪽귀에 잘 붙여주었습니다. 스티커가 얇아서 아기가 무서워하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안 울고 잘 붙이고 있었습니다. 스티커가 얇아서 깔끔하게 붙일 수는 없어요. 하지만 방수는 잘 됩니다.ㅎㅎ

그렇게 하고 목튜브 끼워서 수영을 시켜줬어요. ㅋㅋㅋ얼마나 귀엽던지요. 귀 방수 스티커는 목욕할 때 사용해도 좋을 듯해요. 잘 사용하시는 분들은 목욕할 때마다 사용하시더라고요.

신생아 때는 귀를 조심조심해야 할 때라 하나정도는 구비해 두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신생아뿐만 아니라 강아지들에게도 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저희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 갈 때 사용해 보려고요.

마지막은 우리 아가 사진으로 마무리해 보아요! 우리 아기들 아프지 않도록 귀 건강도 지켜줘요. 한번 중이염 걸리면 오랫동안 고생하며 병원을 다녀야 하니까 미리미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귀 방수 스티커는 물놀이를 시작한다면 필수!!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