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내돈내산 벨레 멜로우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신혼가전으로 굿

by 수학부부 2022. 8. 30.
728x90
반응형

신혼가전 얼마나 알아보셨나요?? 오늘로써 신혼 생활한 지 1년 반이 넘아가네요 ㅎㅎ 시간이 정말 빨라요. 저희 집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를 항상 남긴다고 하고서 매번 귀찮아서 안 썼는데 오늘은 써보려고 합니다.ㅎㅎ 가정에 둘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 찾으시면 저희가 구매한 벨레 추천드려봐요!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입주하고 4개월이 되는 지금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아서 공유해보아요. 저희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의 집꾸미기에 조

dodo-hd.tistory.com


벨레 스피커 

제가 벨레 멜로우 스피커를 알게 된 계기는 회사에서 가까운 카페를 가게 됐는데 그때 카페 가운데에 멜로우 스피커가 하나 있는 거예요. 저는 처음에 스피커인지 모르고 예쁜 탁자네 하면서 다가갔는데 거기서 노래가 나오는 거 있죠!! 카페가 작지도 않았는데 이 스피커 하나로 굉장히 웅장하게 들리더라고요. 너무 신기해서 카페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스피커 하나로도 노래가 이정도로 들린다고 좋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신혼집에 이걸 꼭 사야겠다 결심했죠 ㅎㅎ

신혼부부 쇼파추천, 한샘 모아 모듈 패브릭소파 내돈내산 찐후기

 

신혼부부 쇼파추천, 한샘 모아 모듈 패브릭소파 내돈내산 찐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꼭 포스팅하고 싶었던 한샘 소파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신혼부부 시라면 오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신혼부부집 17평

dodo-hd.tistory.com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 구매처 정말 처음 신혼가전 가구 살 때 스피커랑 쇼파를 가장 먼저 산거 같아요 ㅎㅎㅎ 너무 사고 싶었거든요 다 그런 로망이 있지 않겠어요?! 음악을 듣고 싶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저희는 영화 볼 때 좋은 음향으로 듣고 싶어서 산 것도 크답니다.

LG전자 시네빔 PF50KA 내돈내산 빔프로젝터 후기, 신혼 필수품

 

LG전자 시네빔 PF50KA 내돈내산 빔프로젝터 후기, 신혼 필수품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신혼집이 생긴 후로 써야지 써야지 했다가 제가 게을러서 계속 쓰지 못했어요. ㅎㅎ그래도 오늘 소개해드릴 빔은 자취하시는 분들, 신

dodo-hd.tistory.com

벨레 스피커 정보

구 매 처   오늘의 집
모 델 명   벨레 멜로우 W501T
구매금액  349,000원

 

 

제가 구매했을 때는 30만 원대였는데 지금은 많이 내렸더라고요. 솔직히 저는 금액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블루투스 스피커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금액이더라고요. 그렇게 위안을 삼았습니다. 정말 제대로 된 건 200-400만 원은 기본이더라고요.ㅎㅎ벨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같아요.

벨레 블루투스스피커

주문하고 2일 이내 배송이 왔어요. 얼마나 영롱하던지 ㅎㅎ 제가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인테리어용으로도 사용하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너무 잘한 거 같아요. 테이블로도 사용하고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집들이 오시는 분들이 다들 처음에 테이블인 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고요.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의 장점

  • 4개의 스피커가 탑재되어있어 360도 사운드로 웅장함을 느낄 수 있어요.
  • 무선 충전 가능 ( 탁자 위 십자 모양에 두면 무선 충전 가능) 충전시간은 고속 충전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려요.
  • 적은 전력에도 고음질의 사운드가 가능해요. 영화 볼 때도 정말 좋아요.
  • 완충하면 최대 12시간 동안 들을 수 있어요. 한번 충전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좋답니다.
  • 다양한 포트가 있어서 따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AUX 등)

 

반응형

 

컬러는 2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애쉬우드로 연한 우드로 선택했어요. 집 바탕색이 화이트여서 잘 어울리는 색으로 했습니다. 우드도 튼튼하고, 깔끔해서 싸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패브릭 소재라서 쉽게 해지면 어쩌나 했는데 패브릭인데도 튼튼하고 짱짱해서 1년 넘게 사용했는데도 처음 배송받았을 때 새것이었을 때와 다를 게 없었어요.

낮과 밤 저희 집 느낌을 보시면 이렇답니다. 너무 이쁘죠? 제가 마음에 들면 되는 거니까요!ㅎㅎ 어디에 두어도 이쁜 벨레 스피커인 거 같아요. 정말 가격대비 음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구매하면 후회안하실 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사용하면서 단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빔이랑 연결도 잘되서 영화도 아주 좋은 고음질을 들으면서 볼 수 있어요. 정말 눈과 귀를 즐겁게하는 스피커인거 같아요. 


내돈내산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컴플리트 플러스 청소기 솔직리뷰

 

내돈내산 다이슨 옴니 글라이드 컴플리트 플러스 청소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혼가전으로 구매한 다이슨청소기 리뷰를 해볼게요. 내돈내산으로 산 다이슨 청소기이고, 사용한 기간은 약 7개월 정도 됐어요. 구매 전에 참고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