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신혼부부 쇼파추천, 한샘 모아 모듈 패브릭소파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학부부 2021.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꼭 포스팅하고 싶었던 한샘 소파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신혼부부 시라면 오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입주하고 4개월이 되는 지금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아서 공유해보아요. 저희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의 집꾸미기에 조

dodo-hd.tistory.com



쇼파를 구매하기 위해 이것저것 검색을 해봤는데 저는 기능보다는 디자인 위주라서 가죽쇼파보다는 모듈 소파가 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모듈쇼파가 대세이기도 했고요.

그중에서 제가 선택한 소파는 한샘 모아 모듈쇼파였습니다. 브랜드 있는 모듈 소파들을 보니 금액대가 있는 편이라 포기하려고 했는데 그러던 중 우연히 한샘 소파를 발견하게 됐고, 가격대나 디자인이나 저한테 딱 맞아서 구매까지 결정했습니다.

한샘 모아 쇼파를 선택하게 된 기준은 이러합니다.

- 저렴한 가격대
- 신혼부부용 작은 사이즈 소파
- 가성비, 믿을만한 브랜드
- 깔끔한 디자인


[구매금액 & 구매처 ]
-구매금액 : 65만 원대(행사할 때 구매했음)
-구매처 : 한샘 11번가





그럼, 한샘 모아 소파를 소개해볼게요.
한샘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는 3가지 색으로 나눠져 있고, 오트밀은 이번에 새로 나온 색이더라고요. 만약 지금 제가 다시 구매한다면 오트밀로 사고 싶더라고요. 화사하니 이쁠 것 같아요.

사진출처 - 한샘 홈페이지

제가 구매했을 때는 그레이랑 더스티로즈 2가지 색뿐이어서 무난한 색인 그레이로 선택을 했답니다. 때가 타는 걸 방지하기 위해 그레이로 초이스 했죠. 지금은 오트밀이 탐나네요 ㅎㅎ


일단 바로 사진을 보여드리면!

저희 집에는 이렇게 소파가 자리하고 있어요. 저희 집 평수는 17평으로 작은 평수입니다. 그래서 3인용인 한샘 모아쇼파가 잘 어울렸답니다. 나중에 평수가 넓어지면 같은 모듈 쇼파를 추가하려고요 ㅎㅎㅎ


소파를 놓고 분위기가 칙칙하면 어쩌나 했는데 쇼파 자체가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이라 어딜 놓아도 잘어울렸어요. 그리고 그레이라는 색이 무난해서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쇼파 길이는 남편 키가 178인데 충분히 누워요. 저는 키가 작아서 둘이 끼여서 누워있곤 한답니다 ㅋㅋㅋㅋㅋ 엄청 껴서요 ㅋㅋㅋ


모듈 소파는 디자인스러운 장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분리가 된다는 게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내가 원하는 크기,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배치가 가능하고 붙일 수도 떨어트릴 수도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지금 저희 집은 작기 때문에 다양하게 배치하기가 어렵지만 평수가 좀 되시는 분들은 반을 나눠서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배송은 주문하고 7일 안에 배송이 됐고,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며 장판에 흠집이 안 생기도록 조심조심 다뤄주시면서 설치해 주셨어요.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모듈 소파를 구매하면서 한 가지 걱정됐던 게 안 푹신하면 어쩌나 했거든요. 근데 생각했던 것보다 푹신하고 누워있거나 앉아 있어도 편했어요. 단단하면서 푹신하다고 할까요?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통스 펀지를 사용해서 그런가 봐요. ㅎㅎ

집들이 때 놀러 온 손님들이 꼭 한 마디씩 했던 말이 "소파 되게 편하다"였어요. 오래 앉아 있어도 편하고, 잠이 솔솔 온다나 뭐라나 ㅋㅋㅋ 여하튼, 편합니다^^ 가성비 대비 만족합니다.


한샘 모아 패브릭 소파는 팔걸이 부분이 낮다는 게 또 하나 단점입니다. 저희는 팔걸이를 사용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전혀 불편함은 없는데 팔걸이가 중요하시다면 비추합니다.

앉는 쿠션과 높이가 크게 차이가 있지 않아요.


그리고 제 키가 150대인데 앉으면 어깨보다 한참 아래에 쿠션이 있습니다. 그 정도로 낮기 때문에 키가 좀 크신 분들은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저희 남편도 처음에는 불편해했는데 적응하더니 이게 더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정말 개인 취향이라 낮은 소파를 앉아보지 않으신 분이시라면 잘 생각하시고 구매하세요.



제가 엉덩이까지 당겨서 앉으면 이렇게 다리가 들립니다. 엉덩이가 닿는 쿠션은 꽤 넓이가 있어요.

사진출처 - 한샘 홈페이지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쇼파를 구매하실 때는 그전에 꼭 치수 재고, 어떻게 배치할지, 어느 정도 공간이 남는지 등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남편 키가 178cm인데 딱 맞아요 ㅎㅎ 항상 편하다고 한답니다. 아주 적절합니다 ㅎㅎㅎ참고하세요!





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니다. 확실히 너비가 좀 되죠? 등받이 쿠션도 얇은 편은 아니에요. 모듈 소파답게 동글동글하니 귀여워요 ㅎㅎㅎ



그리고 패브릭 소파 구매 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바로 관리 부분이죠! 일단 한샘 패브릭 소파는 유럽 친환경 인증 소재를 사용해서 믿을 수 있고, 생활방수까지 돼서 사진처럼 바로 흡수가 되지 않아서 관리하기엔 용이합니다.

다만, 아이를 키우시는 가정집의 경우 아무리 흡수가 잘 안된다고 해도 지저분해지는 건 가만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제가 떡볶이 국물을 묻힌 적 있는데 지워지긴 잘 지워지더라고요. 하지만 패브릭은 패브릭이기에 100% 지워지는 건 없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흘리면 무조건 빠른 시간에 천천히 닦아주세요!


저 같은 경우 청소는 어떻게 하냐면요, 솔직히 소파 청소 업체를 부르면 좋지만 부르는 게 쉽지도 않고, 거기에 돈을 쓰기도 싫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쓰는 다이슨 청소기로 청소할 때 한 번씩 먼지를 빨아들여주고 있어요. 패브릭은 이런 방법밖엔 없겠더라고요.

여기까지가 쓰면서 느낀 후기 겸 소개였고, 실제로 저희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사진 몇 장 나눠볼게요^^





짜잔! 저녁에는 빔을 켜고, 소파에 앉아서 영화를 보곤 해요. 저희의 아주 좋은 보금자리가 됩니다 ^^




느낌 있죠?? ㅎㅎ 추울 때는 담요 덮고 소파에서 자도 좋아요 ㅎㅎ


저희 강아지도 매우 좋아하는 소파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사진을 찍기도 했어요 ㅋㅋㅋ 그냥 기념으로 찍었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 <
이렇게 한샘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로 즐겁게 생활하고 있답니다. 신혼부부 소파, 고민하고 계신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한샘과는 전혀 관련 없이 제 돈 주고 제가 산 솔직 후기입니다 ^^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소파추천 #소파추천 #신혼부부소파추천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입주하고 4개월이 되는 지금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아서 공유해보아요. 저희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의 집꾸미기에 조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