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LG전자 시네빔 PF50KA 내돈내산 빔프로젝터 후기, 신혼 필수품

by 수학부부 2022.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신혼집이 생긴 후로 써야지 써야지 했다가 제가 게을러서 계속 쓰지 못했어요. ㅎㅎ그래도 오늘 소개해드릴 빔은 자취하시는 분들, 신혼부부들에게 정말 좋은 잇템이 됩니다. 아마 도움이 될 거예요.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빔 프로젝터 추천해드려요!


미로 에어레스트 AR07 초음파 대용량 가습기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미로 에어레스트 AR07 초음파 대용량 가습기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 겨울에 구매한 초음파 가습기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내돈내산 구매이니 믿고 보셔도 좋아요! 키친플라워 터보2 인덕션 한달 써본 솔직한 후

dodo-hd.tistory.com

신혼부부 쇼파추천, 한샘 모아 모듈 패브릭소파 내돈내산 찐후기

 

신혼부부 쇼파추천, 한샘 모아 모듈 패브릭소파 내돈내산 찐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꼭 포스팅하고 싶었던 한샘 소파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신혼부부 시라면 오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신혼부부집 17평

dodo-hd.tistory.com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입주하고 4개월이 되는 지금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아서 공유해보아요. 저희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의 집꾸미기에 조

dodo-hd.tistory.com

 




[ LG전자 시네 빔 PF50KA 빔프로젝터 솔직 후기 ]

LG전자 시네빔 PF50KA

저희는 영화를 정말 좋아해요. 특히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신혼집을 꾸밀 때 티비보다는 빔을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티비가 있으면 계속 보는 스타일이라 티비는 놓고 싶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오빠랑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저희한테 딱 맞는 빔을 찾았어요.

[ 수학부부 빔 선택 필수 항목 ]

  • 깔끔한 디자인( 화이트 )
  • 휴대 가능한 작은 빔
  • 조작이 가능한 빔
  • 선명한 화질
  • 저렴한 가격대

* 빔을 구매기 위해서는 빔 뿐만이 아니라 스피커, 삼각대, (아이폰 사용 시 연결선)도 구매를 하는 게 좋기 때문에 금액은 잘 생각하셔야 해요.


빔을 소개해볼게요. 저희가 구매할 당시에는 45만원대였어요. 지금은 더 비싸진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잘 보고 구매하세요. 저희는 오래전에 구매한 터라 링크는 못 알려드릴 것 같아요. 삼각대는 지젤 삼각대라고 쿠팡에서 따로 구매했어요. 약 2-3만 원대입니다.


빔 뒤쪽을 보면, HDMI를 꽂는 잭과 충전잭, 이어폰 잭 등 있어야 하는 건 다 있어요. ㅎㅎ 저희는 HDMI와 충전잭만 주로 쓰고 있어요. 또 USB 타입 C를 지원해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충전용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어요.


LG전자 시네빔 PF50KA

앞을 보면 큰 렌즈 하나가 있어요. 디자인이 단순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측면은 스피커가 있고, 제 작은 손으로 잡힐 만큼 크기도 높이도 적절해요. 그래서 캠핑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작지만 알찬 빔이라서 캠핑용 빔으로 휴대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상단에는 상하좌우 버튼과 전원버튼, 빔 렌즈 선명도 조절 버튼이 있어요. 버튼이 딱 필요한 것만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 참고하세요 ]

LG전자 시네빔 PF50KA에는 기본적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이 탑재가 되어있는데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기도 하지만, 저희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속도가 느리기도 하고, 넷플릭스 가입이 안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리모컨으로 조절하는 게 여간 쉽지가 않더라고요. 글자를 쓰려면 하나하나 옮기면서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그게 참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미러링으로 하시는데 저희는 아이폰이라 불가능해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아이폰 쓰고 있다면, 이렇게 사용하세요!>

바로 이 방법입니다. 빔에 들어있는 HDMI 선과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을 연결해서 핸드폰으로 영상을 보는 거죠. 이렇게 연결하면 미러링이 돼서 아이폰으로 조작해서 바로 영상을 볼 수 있어요.


빔을 사면 빔을 비출 수 있는 흰 배경이 있어야 하는데요. 저희는 거실 한쪽에 흰 벽을 남겨놓았어요. 빔을 쏠 수 있는 벽이요. 딱이죠?!


빔을 쏘면 이런 느낌입니다. 이 정도 크기면 실제 티비로 100인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굉장히 커요. 흰 벽면이 없다면 스크린을 따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충전]

그리고 완충을 하면 2시간 30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집에서 영화 볼 때는 충전을 계속하면서 봐요. 만약 캠핑을 하신다면 완충하시고 약 2시간 좀 안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LG전자 시네빔 PF50KA은 스피커가 약하기 때문에 따로 스피커를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저희는 아래 사진의 벨레 스피커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영화 보려면 스피커는 꼭 있어야 합니다!

 


 

그외 야식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거나 지난 예능을 보곤 해요. 티비로 보는 거랑은 정말 다른 감성이에요. 너무 좋습니다. ㅎㅎ 제가 빔을 좋아해서 주변에도 추천을 많이 했는데 다들 제말 듣고 구매하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영화를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화질이 선명하죠? 티비처럼 미세한 곳까지 선명하지는 않지만 보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을 만큼 선명하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정말 영화관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자주 가는 영화관도 못 가는데 빔을 사고는 영화관 갈 일이 거의 없어요. ㅎㅎㅎ 제 로망이 이뤄졌습니다 ㅎㅎㅎ


LG전자 시네빔 PF50KA

정말 좋죠?! 집에서도 언제나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축복인 거 같아요. ㅎㅎ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솔직히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조금 더 비싼 걸 사고 싶기도 하지만 저희는 원하는 금액대가 따로 있었기 때문에 시네 빔을 구매했어요. 근데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럽고, 아주 잘 활용하고 있어서 저희처럼 영화를 보는 용으로 사용하신다면 추천해요.


엘지시네빔은 약 1KG으로 굉장히 가벼워요. 그래서 집에서 자리를 옮길 때도 편하고, 다시 설치할 때도 편해요. 빔의 단점이라면 아마 낮에는 볼 수 없다는 거 아시죠? 그래서 저희는 보통 밤에 자기 전에 영화를 보곤 해요. 빔이 있으니 티비는 없어도 그만입니다. 빔은 정말 정말 신혼부부라면 더더 추천드려요. 집이 영화관이 됩니다. 더 다양한 후기는 앞으로 더 끄적여볼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