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구찌 온라인 구매 후기 부모님 선물, 오피디아 스몰 GG 토트백

by 수학부부 2021.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기분좋은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 오빠랑 저는 결혼준비를 하면서 부모님께 감사함을 많이 느꼈답니다. 그래서 결혼맞이 부모님께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죠. 그리고 가방들을 찾아봤어요. 

친정어머니께는 구찌가방이 좋을 것 같아서 오피디아 구찌가방을 선택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패션센스가 있으셔서 좀 젊은 느낌의 가방을 골랐답니다. 워낙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시라 한참을 고민했는데 오피디아 가방이 제일 무난할 거 같아서 골랐어요. 

 

 

구찌 GG 마몽 마틀라세 미니 체인백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찌가방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예랑이께서 결혼 선물로 제 첫 명품백을 사줬어요. 정말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둘이서 결혼전엔

dodo-hd.tistory.com


 

구찌 온라인 구매 후기

저희는 구찌 가방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해외직구로 하면 좀더 저렴하지만 배송이 오래걸리고 믿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믿을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했어요. 그랬더니 이틀만에 왔어요. 배송 빨라요.

 

구찌 선물준비를 하면서 어떻게하면 엄마를 깜짝 놀래켜줄까 생각을했죠 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나이키 쇼핑백에 넣어서 어머니에게 선물을 드렸답니다. 그장면을 영상으로 찍었는데 정말 반응이 좋았어요 ㅋㅋㅋ가족들과 몇번을 돌려봤답니다.

 

다행히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어머니 왈 " 아니, 너희 결혼하는데 돈 더 보태쓰지 이런걸 사줘 ㅠㅠ(하면서 가방 뜯고 계신..ㅋㅋㅋㅋ)" 온라인에서 구매해서 걱정했는데 하나하나 다 살펴보니 흠난곳 없이 깨끗했어요.

 

다행히 어머니가 갖고 싶었던 디자인이라고 하셨어요.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구찌의 오리지날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보면 볼수록 고급지고 이쁘더라고요.

 

 

어머니는 받으시고 사진을 찰칵찰칵 찍으셨어요. ㅋㅋㅋ

 

 

구찌 gg스몰백

저도 한번 들어봤는데 고급지고 이뻤습니다. 선물 잘한 것 같아요. 핸드백도 되고, 크로스백도 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구찌 오피디아

다만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자크를 열고 닫을때가 조금 불편합니다. 양쪽 끝이 떨어져 있어요.

 

 

앞뒤, 옆 아주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처음에는 이게 어울릴까 했는데 어느 옷에도 다 잘 어울리는 가방이더라고요.

 

 

구찌에서 초콜릿도 넣어서 줬어요. 2개뿐이라 넘넘 아까웠습니다. ㅎㅎㅎ 구찌의 초콜릿 포장도 이쁘다고 하신 어머니ㅋㅋㅋ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어머니는 연신 저희한테 고맙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정말 좋아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옷입고 매보라고 했죠. 그랬더니 멋있는 코트를 입고 나오셨어요.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 <

 

 

구찌 가방

저희 어머니의 소화력 대단하지 않나요? 그와중에 있던 구찌신발까지 신으시고 ㅋㅋㅋㅋㅋ 대만족 하셨습니다. 

 

어머니는 어떤 선물 줘도 고마웠을거 같다고 하셨지만 구찌 받으니 참 좋다고 하셨죠. 그리고 저희에게 많은 칭찬을 해주셨어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냐고.. ㅎㅎㅎ 아버지께는 소소하게 현금으로 드렸어요 ㅋㅋㅋㅋ 아빠 미안 ㅋㅋㅋ 어쨌든, 오빠와 제 몰카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돌아와서 저희끼리 영상을 얼마나 봤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오래오래 남을 행복한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나마 부모님께 감사의 표현을 할 수 있어서 저희도 정말 행복했어요. 

구찌 온라인 구매  어렵지 않아요. 직접보고 사는걸 좋아하시면 어쩔 수 없지만 온라인 구매도 똑같습니다. 저희도 처음에 해서 걱정스럽기도 했지만 배송도 안전하게 빠르게 오고 상태도 A급으로 와서 저희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여러분도 부모님 선물 고민하고 있다면 구찌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

 

구찌 GG 마몽 마틀라세 미니 체인백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찌가방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예랑이께서 결혼 선물로 제 첫 명품백을 사줬어요. 정말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둘이서 결혼전엔

dodo-hd.tistory.com

 

루이비통 온라인 구매 후기 알마 PM 다미에 핸드백 시어머니 부모님 선물

루이비통 온라인 구매후기 부모님 명품가방 선물 루이비통 알마 PM 다미에 매번 포스팅을 한다한다 해놓...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