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살면서 꼭 봐야하는 중국영화 추천 BEST8

by 수학부부 2020.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중국 영화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명작이라고 생각하는 영화들이 몇몇 있답니다. 중국 영화를 즐겨보지 않는 저이지만 오늘 추천해드리는 영화는 명작이라 꼭 보셨으면 합니다.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중국 영화 추천

오늘의 영화 : 황후화, 홍등, 중경삼림, 적벽대전 1,2, 말할 수 없는 비밀, 대지진, 청설, 엽문

 

황후화 :: 황후화는 안 보셨다면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의외로 안 보신 분들이 참 많으신데 꼭 보시길 추천해요. 주윤발, 공리의 연기력과 더불어 화려한 화면과 의상이 눈길을 끄는 영화입니다. 중국 영화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만 과하지 않으면서 잔잔한 듯 강하게 영화가 진행됩니다.

 

배경은 중국 당나라 궁궐을 하고 있으며, 황후와 왕자의 반란을 주제로 한 영화입니다. 대배우들이 펼치는 연기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몰입도가 장난 아니에요.

 

홍등 :: 이 영화 역시 공리가 주연인 영화입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 한번 보고 그 후 한 번 더 보게 되었는데 보면 볼수록 영화 그 자체로 봤을 때 뭔가 많은 생각이 들게 되더라고요. 지금껏 보지 못한 시나리오였고, 쉽게 보지 못한 장면들이 영화를 더욱더 몰입하게 했습니다. 배경은 중국의 첩 문화가 있던 시절 가정 형편으로 인해 첩으로 들어가 공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경삼림 :: 중경삼림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안 보신 분들은 없겠죠? 매번 다시 봐도 새로운 영화 중경삼림입니다.

 

적벽대전 :: 적벽대전은 유비, 관우, 장비, 조조가 나오는 영화로, 개인적으로 중국 역사영화 중 베스트 1이라고 생각하는 작품입니다.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영화 스토리며, 액션, 교훈 등 다방면으로 완벽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시리즈 1,2로 있으면 2편다 본 저로서는 2편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 이 작품은 대만 로맨스 영화의 대표작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의 영화입니다. 로맨스 영화이기도 하지만 저는 이 영화를 보고 소름이 끼치기도 했어요 ㅎㅎㅎ 정말 꼭 보시길! 그리고 이 영화를 보면 피아노를 칠 수밖에 없는 유혹을 받으실 건데 꼭 쳐보세요. 저는 하도 쳐서 이젠 안 보고 쳐요 ㅎㅎ

 

대지진 :: 중국 감동 영화를 찾고 있다면, 대지진을 추천합니다. 정말 뭉클하고, 담대하게 영화를 이끌어 간 영화입니다.

 

청설 :: 청설은 감동적인 중국 로맨스 영화입니다. 풋풋하고, 순순하면서도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청각장애인 여자와 일반인 남자의 따뜻한 러브스토리입니다.

 

엽문 :: 엽문은 액션 영화로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역사 영화임과 동시에 많은 교훈을 배울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견자단 님의 팬이어서 그의 인간성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추천!

그럼, 오늘도 즐거운 영화 관람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