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여름용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by 수학부부 2020.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예전에 작성한 아에르 마스크 포스팅이 꽤 조회수가 높아서 이번에 여름용을 구매할 때도 꼭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답니다. 아에르를 쓰고 난 뒤에는 꾸준히 남자 친구가 아에르를 구해다 주고 있었답니다. (❛ ֊ ❛„)

 

그리고 여름이 되고나서는 여름용으로 사다 줬어요. 어땠는지 한번 제품 후기해볼게요.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제품 후기해보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정신이 없으시죠? 저 또한 걱정 근심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그래도 다행인 건 남자 친구가 매번 마��

dodo-hd.tistory.com

 


 

 

아에르 마스크 여름용

아에르 마스크

여름 여름답게 상자 색이 맑은 하늘색이더라고요. 상자에 담겨오니 참 좋았어요. 마크스는 한 박스당 10개가 들어있고요.

 

 

뒷면은 아이르 마스크의 기본 설명들이 적혀있었어요. 제가 아에르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페이스 라인'때문이에요. 코를 누르지 않고 얼굴에 딱 맞는 면때문이에요. 아에르를 쓰고 나면 다른 건 못쓰겠더라고요. (광고 아닙니다 ㅎㅎㅎ)

 

 

마스크 봉지도 청량한 하늘색으로 되어있었어요. 저는 S 스몰로 씁니다. 딱 맞아요. 

 

 

하나하나 아껴서 사용하고 있어요. 

 

 

마스크를 끼면 이런 느낌이에요. 옆에서 보면 새 부리 같은(?) ㅋㅋㅋ 일반 마스크는 끼는데 몇 번 손으로 작업하는 시간이 걸리지만 아이에는 열고, 닫고만 하면 돼서 쓰고 벗는데도 참 편해요.

 

 

아에르 마스크

얼굴 라인에 맞는 마스크 모양

 

 

여름용이라서 확실히 더 얇고 가벼워요. 그래서 가끔 좀 오래 쓰면 철심이 튀어나오기도 한답니다. 그건 조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아에르 여름용 마스크! 만족스럽습니다. ٩(ˊᗜˋ*)و 

 

 

 

 

아에르 마스크 구매

아에르 마스크는 남자 친구가 2달 동안 매일매일 검색하면서 얻어낸 마스크예요. 구매하기가 어려운 마스크죠. 그래서 더 귀하게 쓰고 있답니다. 검색은 주로 네이버에서 했고, 구매 금액을 1-2만 원대 였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마스크를 통해 코로나 예방하세요. 

 

남자 친구에게 고마움을 남기며 끗!(◍•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