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김약사네 눈건강 비타민A, 야무지게 먹고 있어요.

by 수학부부 2020.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십대 후반이 되고나니 체력이 떨어지고, 약해지는게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하루에 8시간 넘게 하니, 눈도 뻐근하고 흐릿(?)한게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비타민을 먹을 수 밖에 없는 체력이 된 저를 보니 한편으론 참 마음이 아팠네요 ㅎㅎ 그렇게 알아보던중 구매한 상품이 김약사네 눈의 영양공급 눈건강 비타민A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으러고요.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하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저에게 딱인거 같아요. 가격대는 3만원대인데 PX에서는 만원대라고 하더라고요. 주변에 군인이 있다면 부탁하면 좋을 것 같아요.

 

 

 

 

김약사네 눈건강 비타민A는 하루에 한알을 섭취하며, 150알정도 있다고 해요. 5달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죠. 구매한지 꽤 오래되서 지금은 삼분의 1정도 남았어요. 유통기한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얼른 먹어야겠어요 ㅎㅎ

 

 

 

 

비타민같은 영양제는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해요. 뭐~ 그렇다고 합니다 : )

 

 

 

 

저는 처음에 먹을때 당황했던게 잘 안열리더라고요 ㅋㅋㅋ 제 힘이 약했는지 모르겠는데 좀 힘들었어요 ㅎㅎ

 

 

 

 

비타민은 이렇게 생겼어요. 오순도순 잘 모여있죠? ㅋㅋㅋ

 

 

 

 

알 크기가 꽤 큰편이에요. 제 손가락 한마디 크기더라고요. 

 

 

 

 

옆태도 두꺼운편이에요. 저는 알약을 잘 못먹는 편이어서 먹을때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 어차피 안에서 녹아서 상관은 없지많요. 부모님은 꾸준히 드시고나서 말씀하시는게 전보다는 눈이 편해졌다고 하셨어요. 

 

저는 드문드문 먹었는데도 원래 안먹던 사람이여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확실히 눈이 편안하더라고요. 전보다 덜 피로하고요. 비타민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난무난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