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코치 COACH 여자 카드 지갑 제품 리뷰

by 수학부부 2020. 6. 28.
728x90
반응형

📍프라다 호보백 온라인 구매 후기 임신 선물

 

프라다 호보백 온라인 구매 후기 임신 선물

구찌 온라인 구매후기 GG 마몽 마틀라세 미니 체인백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찌가방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예랑이께서 결혼 선물로 제 첫 명품백을 사줬어요.

dodo-hd.tistory.com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선물 받은 코치 카드 지갑을 리뷰해 볼까 해요. 제 오래된 카드 지갑을 본 남자 친구가 몰라 준비를 해줬더라고요. 그 마음이 기특했습니다. 여하튼 여자 친구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 이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 )

코치 카드지갑

카드지갑은 제일 깔끔하고 흔한 디자인인 블랙이었어요. 코치라고 하단 가운데에 있고요. 

뒷면은 카드의 이미지가 보일 수 있게 투명하게 되어있었어요. 

자크를 열면 안에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동전도 넣기 좋아요. 동전 지갑 용도도 있으니 굿! 저는 영수증이나 쿠폰 등을 넣고 다녀요. 원래 카드 지갑은 이런 공간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이렇게 자크가 있으니 참 편하더라고요.

지갑에 넣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전에 쓰던 헤지스 지갑이었는데 그건 카드 넣는 부분이 작아서 항상 꽉 조였거든요. 근데 코피는 넉넉해서 빼기 편하더라고요.

뒤에는 말씀 카드를 넣었어요. 매년 바꾸는데 이번년도는 이 말씀이네요. 

크기는 갤럭시9과 비교했을 때 이런 느낌이에요. 많이 작은 편이죠. 대충 어느 정도 크기인지 아시겠죠? 

후기

꽉낀 지갑을 쓰다가 넉넉한 지갑을 쓰니 참 좋더라고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쓰기도 편하고! 카드지갑 바꾸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때마침 선물을 받으니 참 좋았습니다. 혹시 여자 친구 선물을 찾고 있다면 코치 카드 지갑 추천해요 : ) 저는 정말 명품 지갑이라고 생각해요.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것 추천 15개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것 추천 15개

40대, 50대 후반 아빠 생신 선물 추천 아빠 생신선물 알아보고 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리스트에서 골라보세요. 부모님만다 성향이 있고, 좋아하는 것들이 있어서 다르겠지만 그중 무난한 선물로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