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노 브랜드 브랜드 핫 스파이시 오븐 구이 치킨 제품 리뷰

by 수학부부 2020.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핫 스파이시 오븐구이치킨을 리뷰해볼까 해요. 저는 마니아처럼 사 먹는 사람은 아닌데 남자 친구가 요즘 맛있는 음식이라며 사줬답니다.

2020/05/22 - [제품들 후기들] - 프로피 쿡 에어프라이어 5.5 제품 리뷰,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프로피 쿡 에어프라이어 5.5 제품 리뷰,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퇴근길에 우연히 발견한 할인 코너를 보고 얼른 달려가서 확인했죠. 왜냐하면 그전에 에어프라이

dodo-hd.tistory.com


 

 

노 브랜드 핫 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

▲ 노 브랜드 핫 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

매운 음식 좋아하는 저한테 딱이라며 사준 맛있는 치킨, 바로 핫스파이시 오븐 구이 치킨입니다. 포장지부터 매운 게 느껴지시죠? 솔직히 이때까지만 해도 별 기대하 없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때마침 제가 최근에 에어 프라이어를 구매했잖아요?! 오븐구이 치킨이어서 에어 프라이어에 넣어서 먹으면 딱 이랍니다. (두근두근)

 

 

에어 프라이어 170도에서 180도 사이에서 7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이 외에도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으로도 조리 가능합니다.

 

 

이리저리 둘러보고 뜯어봤어요. 안에는 매운 소스 2개가 들어있었고, 양질의 닭고기들이 있었어요.

 

 

그중에서 먹을 만큼만 그릇에 담아봤어요. 야식으로 먹었거든요. 낮에 먹었다면 왕창 빼서 먹었을 텐데 하하하... 봉지에는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몇 번 저렇게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그리고 양념을 묻혀서 에어 프라이어에 넣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양념이 덜 묻었는데 더 맛있게 드시려면 그릇에 넣어서 숟가락으로 쓱쓱 섞어서 넣어주세요. 그럼 양념이 더 잘 배여요. 

 

 

먹기 좋은 크기라 더 더 마음에 들었어요.

 

 

따란~! 드디어 완성! 설명서에는 7분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조금 더 바삭하게 먹기 위해 더 많이 구웠어요. 그랬더니 딱 좋은 비주얼이 나왔습니다. 

 

 

짠! 보이나요? 약간 탄 데가 있긴 한데 ㅎㅎ 양념도 잘 배고 괜찮았어요. 맛있는 음식 추천합니다!! 

 

 

그리고 먹어봤습니다. 와~! 동생이랑 같이 먹었는데 실제로 파는 치킨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 거기다가 매콤한 맛이 일품이라 먹어도 먹어도 계속 끌리는 맛이었어요. 

 

 

저는 술을 잘 안 마시지만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은 음식인 거 같아요. 그리고 캠핑 음식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야식 치킨!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주말에도 해서 먹었어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해요! 중간 매운맛보다는 약간 더 매우니 참고해주세요. 가격도 저렴해서 간단한 야식으로 정말 딱인 거 같아요. 무엇보다 집에서 맛있는 거 먹고 싶으면 정말 추천!!!

 

 

 

프로피 쿡 에어프라이어 5.5 제품 리뷰,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퇴근길에 우연히 발견한 할인 코너를 보고 얼른 달려가서 확인했죠. 왜냐하면 그전에 에어프라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