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다시보고 싶은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BEST 18

by 수학부부 2019.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들을 모아봤습니다. 가볍게 즐겨 보길 원하시면 딱 좋을 영화들일 거예요. 선택지도 많이 가져왔으니 골라서 봐주세요 : ) 영화 선별 기준은 제가 본 영화 안에서 골라봤습니다.

 

2019/12/04 - [연작가 영화표] -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반전 영화 추천 BEST10
2019/12/03 - [연작가 영화표] - 인생 영화 추천 1탄, BEST9
2019/12/03 - [연작가 영화표] - 외국 역사 영화, 여운 남는 영화 BEST
2019/12/01 - [연작가 영화표] - 음악 영화 추천! 이건 꼭 봐야해! BEST14
2019/11/24 - [연작가 영화표] - 돈, 성공, 부, 명예와 관련된 영화 BEST

 


 

오늘의 영화

영어 완전 정복, 7급 공무원, 홍반장, 그녀를 믿지 마세요, 그녀를 모르면 간첩,  엽기적인 그녀, 너는 펫, 아기와 나, 오늘의 연애, 오싹한 연애,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미녀는 괴로워, 캐치 미, 시라노 연애 조작단, 최강 로맨스, 야수와 미녀, 남자 사용 설명서, 티끌모아 로맨스, 품행제로

 

 

영화 한 줄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영어 완전 정복 :: 지금을 상상할 수 없는 조합! 이나영 배우와 장혁 배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좋아하는 남자를 위해 영어를 배우는 인기 없는 여자에 관한 스토리입니다. 이나영이 못생긴 여자로 나온다니 이해가 안 가시죠? 하지만 보면 이해가 될 거예요 ㅎㅎ 기대했던 것보다 재미있어서 심심할 때마다 본 기억이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7급 공무원 :: 7급 공무원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김하늘 배우가 굉장히 매력적이게 나오고 약간의 액션도 있으면서 스토리도 재미있게 잘 풀어낸 영화입니다. 서로의 신분을 속인 채 사랑하는 남녀의 이야기이며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이 영화도 여러 번 본 기억이 있네요 ㅎㅎ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홍반장 :: 원래 제목은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입니다 ㅎㅎㅎ 고 김주혁 배우의 로맨스 영화 중 가장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엄정화 배우와 김주혁 배우의 찰진 연기로 재미있으면서 감동도 있는 영화입니다. 저절로 웃음 짓게 하는 영화였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 강동원  배우 영화는 되도록 보지 않는 저로서는 굉장히 여러 번 본 영화였죠. ㅎㅎㅎ 강동원 배우도 연기를 잘했지만 저는 김하늘 배우가 70%는 살렸다는 생각이 들어요. 영화 장면 장면마다 코믹 요소들이 있어서 웃으면서 본 기억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 베스트 5 안에 드는 영화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그녀를 모르면 간첩 :: 이 영화는 정~말 보고 싶은 분은 보시길 바라요. 저는 그냥 보통이었어요 허허허 공유님을 참 좋아하지만 이건.. 추천할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ㅎ 혹시 몰라서 넣어봐요 : )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엽기적인 그녀 :: 이 작품은 안 본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한 영화이기도 하지만 혹시나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무. 조. 건 보시길 바랍니다. 전지현 배우 미모에 반해요 ㅠㅠ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너는 펫 :: 엄청난 코미디 영화는 아니지만 나름 볼만 합니다. 로맨스 영화를 원한다면 추천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아기와 나 :: 장근석 배우 주연의 영화입니다. 로맨스 영화라기보다는 갑자기 생긴 아기와 철없는 남자의 동거가 더 정확할 것 같네요. 문메이슨이 나와서 신기할 거예요 ㅎㅎ 나름 생각 없이 보기에 좋습니다. 시트콤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네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오늘의 연애 :: 탄탄한 스토리보다는 문채원 배우의 미모를 보는 영화라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여사친만 졸졸 따라다니는 이승기 배우와 새침한 문채원 배우의 알콩달콩? 한 스토리입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오싹한 연애 :: 이민기 배우를 좋아한다면 꼭 보셨으면 하는 영화네요. 귀신을 보는 여자 손예진 배우가 나오는데 영화 소재가 나름 재미있어요. 밤에 보는 걸 추천해요. 나름 깜짝 놀라는 순간들이 영화 중간중간에 있답니다 ㅎㅎ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개인적인 생각으로 현실을 어느 정도 잘 반영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나름 순수하면서 있을 법한 내용도 있고.. 볼 만했습니다. 영화가 좋다에서도 짤로 많이 나오는 영화죠 ㅎㅎ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미녀는 괴로워 :: 영화를 보고 마리아를 노래방에서 몇 번이나 불렀던 기억이 있네요. 아마 여자분들의 애창곡에는 기본적으로 들어있을 텐데요. OST만큼이나 영화 스토리나 배우들이 아주 탄탄합니다. 모든 면에서 100점을 주고 싶은 영화예요.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캐치미 :: 심심할 때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그냥 보. 통이에요. 괜찮았어요 ㅎㅎ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 이미정 배우의 미모에 반하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연애 조작단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영화를 풀어나가는 게 재미있었고, 배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였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최강 로맨스 :: 약간 B급? 영화일 수도 있는데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ㅋㅋ 계속 웃으면서 봤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이요 ㅎㅎㅎ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야수와 미녀 :: 신민아 배우와 류승범 배우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로, 평점도 좋고, 신선한 영화였어요. 저에게도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영화 중 하나랍니다. 오래된 영화지만 지금 봐도 지루함 없을 거예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남자 사용 설명서 :: 이 영화는 이런 말 안 쓰는데 ㅋㅋㅋ 병맛 영화라고 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근데 웃겨요 ㅎㅎㅎ 이런 스타일 싫어하시면 비추고 한 번 보고 싶으면 추천이요ㅋㅋㅋ추잡스럽지만 재미있는 로코 영화입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 송중기 배우의 귀여움을 보고 싶다면 추천이요 ㅎㅎ 많은 분들은  재미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그냥 보통? 그래도 소개해드리기 위해 넣어봅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품행제로 :: 이것도 약간 병맛 로코인데요.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류승범 배우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허세 많은 남자지만 웃픈 남자로 나오는 류승범 배우의 롤러코스터 같은 연기를 보고 싶다면 추천이요!

 

 

그 외 다양한 영화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