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임산부 변비 효과 본 음료 추천 푸룬주스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3. 7. 27.
728x90
반응형

원래도 변비가 있었던 저였는지라 임신하고 나서도 변비가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이게 3일이 넘어가면 그때부터는 힘이 들더군요. 속도 불편하고 직장에서 일하는데도 집중을 못하겠고, 밥도 편하게 못 먹겠고요.. 그러던 중 남편이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몇 가지 음료를 추천해 줬습니다.

 

구름실내화 임산부 푹신한 실내화 추천 족저근막염 발바닥 아픔 사라짐

임신을 하면서 다양한 통증을 느끼지만 그중 하나가 발바닥 통증이었습니다. 그냥 서있기만해도 발바닥이 아파서 집에서 그냥 서있기가 힘들더군요. 원래는 얇은 두께의 천으로 되어있는 실내

dodo-hd.tistory.com

 

임산부에게 좋은 차 추천 루이보스 티 임산부 선물 내돈내산

저는 부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평상시에도 차나 에이드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임신 중에는 차가 안 좋다고 해서 극초기에는 아예 먹지를 않았었거든요. 근데 알고 보니 루이보스티는 양

dodo-hd.tistory.com

 

임신초 조심해야할 것, 임신전 해야할 것

임신을 해보니 임신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도 알게 되었습니다. 임신초에는 하나하나 조심해야 할 시기라서 뭘 하더라도 항상 검색해 보고 먹거나 행동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임신

dodo-hd.tistory.com

임산부 변비 음료 추천

푸룬주스

첫번째는 그 유명한 푸른 주스입니다. 푸른 주스는 임산부들 뿐만 아니라 변비 때문에 힘들어하는 일반인 분들에게도 유명한 음료이죠. 저는 일단 한번 시험 삼아 먹기 위해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곳에는 없고 올리브영에만 있었습니다. 푸룬주스를 먹어봤습니다. 와우.. 2시간이 지나니 저는 바로 효과를 봤습니다 ㅎㅎ 일단 혹시 몰라 반만 먹었는데 처음 먹을 때는 바로 효과가 있었고 두 번째 먹었을 때는 내성이 생겼는지 바로 효과가 없고 다음날에 성공했습니다. 일반 푸룬주스는 좀 약하긴 한 거 같았습니다. 

푸룬주스를 먹을때는 화장실 이동이 편할 때, 섭취 후 1-4시간 사이는 화장실을 가게 되니 무조건 화장실이 있는 곳에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푸룬 딥워터

두번째도 똑같은 푸룬주스인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딥워터 푸룬주스입니다. 태교여행을 갔는데 변비가 심해져서 좀 더 센 걸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후기를 보니 딥워터는 정말 효과가 좋아서 무조건 화장실이 옆에 있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일단 다 먹지 않고 반만 마셨습니다. 진하면서 달달한 한약맛이 납니다. 그리고 30분 후 ㅎㅎㅎㅎ정말 속에 있는 것들이 다 나왔습니다. 물똥처럼 많이 나왔는데 푸룬주스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좀 놀랐지만 그래도 시원했습니다. ㅠㅠ ㅎㅎㅎㅎ 효과는 정말 좋은 듯합니다. 

단, 푸룬 주스의 경우 당이 많은 음료라서 임산부들이 너무 자주 먹으면 임당에 걸리기 쉬우니 자주 마시지는 마시고 정말 힘들때 가끔 마시는걸 권장합니다. 

요구르트

푸룬주스는 가격대가 있어서 가끔씩 먹고 요즘은 요쿠르트를 매일 1-2개씩 먹고 있는데 하루에 한 번씩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걷기를 많이 하고 있어요. 임신하면서 느끼는 변비는 꽤 괴롭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ㅠㅠ 아가를 위해 엄마도 노력해야죠! 무엇보다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니까 임산부 유산균이나 채소류를 많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푸룬주스는 정말 심할때 한 번씩 드셔보세요. 효과는 정말 있습니다. : )

요거트

위 방법들도 도움이 되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요거트였습니다. 편의점에 하나씩 판매하는 요거트나 대량으로 한통씩 판매하는 요거트를 구매해서 저는 매일 아침 먹었어요. 그렇게 하니까 하루에 한번은 해결되더라고요. 요거트를 싫어하는 저였지만 변비때문에 꾸준히 먹으니 이제는 적응이 됐습니다. ㅎㅎ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건강한 음식 골고루 먹으면서 적절하게 활동량을 늘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차 추천 루이보스 티 임산부 선물 내돈내산

저는 부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평상시에도 차나 에이드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임신 중에는 차가 안 좋다고 해서 극초기에는 아예 먹지를 않았었거든요. 근데 알고 보니 루이보스티는 양

dodo-hd.tistory.com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유명한 그 제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칼로리

오랜만에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먹는 간식거리를 사볼까 하다가 생각난 게 핫도그였습니다. 요즘 제가 핫도그에 빠져 있다 보니 다양한 제품들도 먹고 싶더라고요. 엄마가보낸국밥 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