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 발냄새제거 코튼풋 풋샴푸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23. 7. 15.
728x90
반응형
 

다이소 옥수수 망사 수세미 솔직 후기

살림꾼 남편이 집에서 사용하는 수세미가 다 해져서 필요하다고 하는 중에 옥수수 천연 수세미를 발견하게 됐습니다.미세 플라스틱제로 상품이라 눈길이 가기도했고 기존의 수세미와는 많이

dodo-hd.tistory.com

 

 

다이소 초파리 퇴치제 사용 후기, 여름철 파리 퇴치완료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제가 결혼전 본가에 살 때는 휴지통 관리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신혼집에 사니 중요하더라고요. 특히 겨울에는 몰랐는데 여름에는 휴지통 관리가 중요합

dodo-hd.tistory.com

 

 

다이소 모스넷 모기약, 저렴하지만 강력하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일상 호수공원에서 사용한 모기 기피제 모스넷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여름하면 제일 스트레스 받은게 아무래도 모기 아닐까요?! 특히 밤 늦게까지 놀

dodo-hd.tistory.com

다이소 코튼풋 그 유명한 상품

다이소에 살게 있어서 사러 갔다가 오빠가 딱 하나 남은 코튼풋을 보더니 '오! 이거 무조건 사야 해!' 하면서 겟했습니다. 저는 영문도 모르고 이게 뭔데 했더니 오빠가 이거 유명한 풋샴푸라면 요즘 발냄새나는 자기가 꼭 사고 싶었다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몰랐는데 이미 쿠팡에서는 유명해서 몇만개의 리뷰가 있을 만큼 인기 있는 상품이었습니다. 후기도 좋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다이소에 있어서 구매하기 더 좋았습니다. 오빠는 신이 나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풋샴푸라고 합니다.

집에 오자마자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스프레이로 되어있고 분사력은 한번 누르면 팍 나옵니다. 거품이 바로 나와서 씻기 좋았습니다. 상큼한 레몬민트향이 나서 발냄새를 쉽게 없애주고 향이 오래가서 화장실 하수구 냄새도 잡아주는 일석이조의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오빠가 저도 해주겠다며 씻어줬는데 뿌리는 순간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 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거품이 바로 생겨서 씻는 번거로움이 없고, 산뜻합니다.

오빠는 아주 신이나서 뽀드득거리며 신나게 씻었습니다. ㅋㅋㅋ아주 웃겨요 ㅋㅋㅋㅋ 다 씻고  난 느낌은 발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보들보들하고 레몬향이 계속 따라다녔습니다 ㅋㅋㅋㅋ이래서 다들 사는구나 싶었네요. 풋샴푸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남편은 아주 마음에 들어 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발냄새나는 남자 직장인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방청윤활제 WD-40로 자전거 기름칠하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이제 날이 점점 좋아져서 22년 오늘 처음으로 자전거를 꺼냈어요. 작년 여름을 마지막으로 타고 오늘 꺼냈으니 거의 반년만이죠. 그래서 그런지 자전거에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