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추천하고 싶은 노트북 : 삼성 9Always NT900X5N 1년쓴 후기!

by 수학부부 2018. 10. 24.
728x90
반응형

삼성 9Always NT900X5N 1년쓴 후기!





진실한 후기를 위해서 
이제야 제품후기를 적어봅니다 ㅎㅎ
( 삼성 9Always 노트북을 1년 넘게 써본 후 적어요 )


말그대로
1년 써보고 쓰는 후 기 ! !


※ 후기는 맨아래에 있습니다.





1년 넘게 쓴 노트북이라서
스크래치가 많이 났어요 ;;
얼마 주고 샀는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70만원대로 구매했고
당시에 구매했을때 굉장히 저럼하게 구매한걸로 기업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

구매한 곳은 너무 오래전이라 저도,, 모르겠어요 ㅠㅠ






자판도 얇고 부드러워요. 타이핑 하는 맛이 납니다!
키보드가 아주 살짝 오목해서
타자치는데도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할수 있습니다!








배송이 하루만에와서 굉장히 행복했었죠 ㅎㅎ
그리고 깔끔하게 동봉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커버도 얇아서 만족!
다만 오래 써서 좀 해지긴했ㅈㅣ만요 ㅋㅋ








내부에 카메라가 있어요.
화질은 안좋습니다 ㅎㅎ
저는 한번도 쓰지 않았다는,,,






넓은 마우스 패드 !
노트북이 14인치 (=35cm) 라서 
마우스 패드도 꽤 넓은 자리를 자랑합니다.
마우스 없을때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 간단 간단한거 할때만 ! ! ) 





 

양쪽다 선 삽입구가 있습니다.
이어폰, usb, hdmi , sd카드 등등 
( 참고로 저는 아이폰8을 쓰는데요, 이어폰 삽입구가 달라서 2개 가지고 다녀요 ㅠㅠ)





영상으로 180도 펴지는거랑
실제 느낌을 찍어 봤어요 -









[  후  기  ]
1년 넘게 쓴 저의 진실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일단 노트북을 산다는건 섬세한 작업을 하기보다는
업무용이나 , 기본 작업들을 하기위해서 구매한다는거에 전제하에 말씀드려요,
저는 노트북으로 업무와 블로그, 영상작업 등을 합니다.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모든 작업을 이 노트북으로 다 하고있어요.
하면서 잘 안되거나 어려운건 없었어요.
다만 용량이 일반 데스크탑보다는 작아서 좀 느린거?!
(아주 가끔 그렇습니다 )
그거말고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건, 
가벼움
굉장히 가벼워요 이거 쓰다가 다른 분들 노트북을 들면 도저히
가지고 못다니겠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에요.
노트북은 휴대하기 위해서 많이들 구매하시 잖아요. 그면에서
무게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지문인식, 백라이트 키보드 등 이 있는데
지문인식은 편하기는 합니다. 간단하게 비번을 풀수 있으니까요.
백라이트키보드는 저는 거의 안써요.
어둡게해서 작업하는 걸 싫어해서 ㅋㅋㅋㅋ
그래도 충분히 장점은 있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건,
저처럼 업무용, 블로그 작업, 영상작업 정도 하시는 분이라면
이 노트북 강추 해드리고 싶습니다.
넓은 화면 + 엄청 가벼운 무게 + 좋은 사양 까지 있어서
후회는 없을거 같습니다.
저는 이제 이거보다 무거운 노트북은 더이상 못쓸 정도로
습관이 들여져서,,, ㅎㅎㅎ
여튼 !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 - 주 잘쓰고 있습니다!

대학생 노트북
직장인 노트북
일반인 노트북

됩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