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남양주 데이트 차박하기 좋은 곳, 미사리 조정경기장

by 수학부부 2021.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래전에 나들이했던 남양주, 하남 야외 데이트 장소를 공유해볼까 해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놀러 가기 어렵지만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꼭 가보세요. 강아지와 함께 갈수 있는 곳이라 반려견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주변 분위기 있는 카페, 포러데이 (강아지 동반)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어느새 1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겨울이 되면 무조건 가야 하는 데이트 장소가 바로 카페일 거예요. 그중에서도 분위기 있는 카페라면 더더욱 좋겠죠? 그런 곳을 제가

dodo-hd.tistory.com

 

남양주 데이트 코스 물의정원, 강아지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5월 긴 연휴기간이 있었죠. 그 마지막 날 가족들과 당일치기로 여행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물론 도도도 함께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여행지 또는 갈만한 곳을

dodo-hd.tistory.com

 


 

오랜만에 나들이로 오빠가 도시락 한번만 싸 달라고 해서 한번 싸 봤어요. 연애할 때는 오빠만 항상 해줘서 제가 해준 적이 거의 없었거든요 ㅎㅎㅎ 어때요 괜찮은가요???🤭(스스로 만족)ㅋㅋㅋ





소개해드릴 장소는 미사리에 위치한 조정경기장입니다! 엥? 경기장?! 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막상 가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예요. 스타뚜-❤️

먼저 위치를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2갈래로 나눠집니다. 한쪽은 나들이를 즐기는 곳, 다른 한쪽은 차박하기 좋은 곳으로 나눠져요. 저희는 먼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나들이라는 곳에 가서 도시락을 먹었어요.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주차 후 계단을 올라가니 이런 광경이 펼쳐져요!! 날씨도 좋아서 넘넘 풍경이 이쁘더라고요.

약간 일산 호수공원 느낌도 나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오신 아버님, 어머님이 많이 보였어요.

이렇게 캠핑의자 두고 쉬는 분들도 꽤 많고요.

 

사람이 많아서 자리 찾는게 조금 고됐어요. 그래도 넓어서 금방 찾았어요.

돗자리 깔고 도도 사진도 잠깐 찍었어요😋

그사이 오빠가 매점에서 컵라면 하나를 사 왔어요. 바로 아래에 편의점이 있답니다. 매점은 2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라면과 함께 도시락먹었어요 맛있게 냠냠

중간중간 도도 사진도 찍고!

밥 먹고 주변을 돌아다녔어요. 가보니 자전거 대여소가 있더군요. 타고 싶었지만 저희는 이미 늦어서 못 탔답니다.ㅠㅠ

반응형

 

4시 전에는 와야 탈 수 있었어요. 가격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남겨놓아요.





그렇게 구경하고 차 타고 반대쪽으로 넘어갔어요.

여기는 차박하는 곳이라 한적했어요.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도로가 멋있었어요😊

차박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도 다음에 제대로 해보려고요!^^

 

 

조정경기장도 거닐고 풍경도 감상했어요. 자전거 타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힐링하러 오기 좋은 곳 같았어요. 특히 반려견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었어요.

멋있죠?!!!


저희는 날이 더워서 차에서 좀 쉬었어요. 시원한게 최곱니다ㅋㅋㅋㅋ

그렇게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 미사리 조정경기장은 한강만큼 힐링할 수 있고, 특히 차박이나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추천해요.


저는 생각했던 것보다 볼거리도 많고, 주변도 잘 돼있어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코로나 끝나고 하루정도 즐길 나들이 장소를 찾는다면 조정경기장 추천드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도도 인스타 : dodoand.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