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남양주 데이트 코스 물의정원, 강아지 동반 가능

by 수학부부 2020.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5월 긴 연휴기간이 있었죠. 그 마지막 날 가족들과 당일치기로 여행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물론 도도도 함께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여행지 또는 갈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 이 포스팅 잘 봐주세요 ^^

 

남양주 실내 강아지 동반 대형 카페 로이테, 인테리어 디저트까지 맛있는 곳

공휴일에 남편과 나들이를 가고 싶어서 오랜만에 남양주에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신생카페들이 참 많이 생겼습니다. 강아지 동반이 되는 곳들도 꽤 많아서 실내데이트 하기도 좋겠더

dodo-hd.tistory.com

남양주 가볼만한 곳 물의 정원

남양주에는 솔~직히 볼만한 게 딱히 없어요. 그래서 남양주에 간다면 물의 정원은 꼭 가야하는 곳이랍니다. 검색해보셔도 알겠지만 남양주 가볼만한 곳하면 물의정원 밖에 안 나올 거예요. 그 외 예쁜 카페나 음식점들이 대다수죠. 

그렇다고 물의 정원이 안 좋았던 건 아니에요.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멋진 곳이라서 저는 즐겁게 다녀왔답니다. 가을, 겨울보다는 봄, 여름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6월에는 양귀비가 펼쳐진다고 하니 6월에 가시는 것도 추천해요!

주차장은 2곳이 있는데 비어있는 곳 알아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사람이 많았음에도 자리는 넉넉했어요. 입구는 이렇게 물의 정원이라고 써져있는 돌이 있어요. 그리고 물의정원 주변에는 자전거 대여소도 있어서 자전거 타기 원하시면 대여한 후 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꽤 넓어서 자전거 타기도 좋더군요.

입구 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너무 더러워서... 갈 수가 없었지만요. 사람이 많으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

짠, 이날 날씨도 좋아서 어딜 찍어도 풍경사진이 되더라고요. 푸릇푸릇한 나무들과 풀들까지 여러모로 아름다웠습니다.

좀 더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들판이 펼쳐졌어요. 그곳에는 돗자리를 깔고 앉아 있는 분들도 많았고요.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저도 돗자리 하나 챙겨가야겠어요.

놀고 있는 아이들 보이시나요?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좋았어요. 얼마나 신나게 놀던지ㅎㅎ 같이 놀고 싶었답니다.

그리고 도도도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 여기저기 냄새 맡고 뛰고 싶어서 난리난리 ㅋㅋㅋㅋ 아주 힘들었어요. ㅎㅎ그래도 좋아해 주니 주인으로서 너무 행복!

그 길로 쭉 들으면~ 저 멀리 다리 하나가 보여요. 아마 물의 정원의 메인 스팟이 아닐까 싶네요 : )

물의정원

멀리서 봐도 가까이 서봐서 꽤 멋진 다리였어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사진도 많이 찍으셨고요.

물의정원

다리 앞에는 요런 의자도 있었어요. 느낌 있죠?? 저희도 다리를 건너가 보았어요.

다리의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어머니 사진도 한 장 찍어드렸죠. 4 가족이 아주 힐링힐링~!

다리를 건너서 들어가면, 밭도 보이고, 허허벌판이에요. 잔잔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물의 정원에는 즐길거리가 없어요. 산책로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걷는 걸 좋아하신다면 멋있는 풍경도 보고 즐거운 시간이 되실 거예요. 입구 쪽에 푸드 트럭 몇 대가 있었습니다~

잠깐 벤치에 앉아서 도도와 사진 찍는 시간도 가졌어요. 잘 나왔죠? ㅎㅎㅎ 부모님이 도도 모델 잘한다고 칭찬하셨어요 ㅎㅎ동생도 듬직하니 잘 나왔습니다.

혼자 멋있는 척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는 사랑입니다♥

저도 가만히 있을 수 없죠. 도도와 찰칵! 가만히 있어준 도도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ㅋㅋ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도도도 찰칵! 너무 예뻐서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아이 쥐는 사랑입니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성격, 아기 강아지 첫 산책, 접종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아기 때부터 키우신다면 오늘 제 조언이 도움이 되실 거 같아요. 저는 도도가 5개월일 때 분양을 받았고, 2차 접종까지 끝난 상태였습니다. 강아지 첫 산책 대개는 강아

dodo-hd.tistory.com

그렇게 인생 샷도 찍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산책만 하면 1시간 30분 정도는 훌쩍 가는 거 같아요.

힐링하기에는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남양주에 오면 꼭 한번 들리시길 추천하고, 가족, 연인, 친구와 와도 좋은 곳 같아요. 특히 강아지 동반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더더욱 추천이요 : )

 

남양주 실내 강아지 동반 대형 카페 로이테, 인테리어 디저트까지 맛있는 곳

공휴일에 남편과 나들이를 가고 싶어서 오랜만에 남양주에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신생카페들이 참 많이 생겼습니다. 강아지 동반이 되는 곳들도 꽤 많아서 실내데이트 하기도 좋겠더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