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가평 명지계곡, 조용하면서 놀기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21.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말에 다녀온 가평 계곡후기입니다. 오랜만에 나들이라 가는 길이 얼마나 설렜는지 몰라요 ㅎㅎ 코로나라서 최대한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찾아다녔는데 우연히 이곳을 발견했습니다. 

 

그나마 사람도 없었고, 조용한 곳이었어요. 계곡도 잔잔한편이었고요. 이런 곳을 원하시면 참고해보세요.

 

 

 

가평 계곡애견쉼터, 강아지와 함께 즐기고, 백숙 먹을 수 있는 곳

 

가평 계곡애견쉼터, 강아지와 함께 즐기고, 백숙 먹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주말 도도와 함께 가평을 놀러 갔는데 너무 더우니까 오빠랑 삼계탕이 급 끌리더라고요. 근데 도도를 데리고 갈 수 있는 곳이 없으니까 실망하고 있

dodo-hd.tistory.com


 

 

[ 가평 명지계곡 ]

명지계곡은 네비에 명확하게 나오는 곳이 아니어서 처음에 찾기는 힘들었어요. 저희는 찾아서 간 게 아니라 돌아다니다 우연히 간 곳이라 정확한 위치는 하단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주차장은 계곡에서 좀 걸어가면 바로 옆에 있고, 무료주차장입니다. 너무 더운게 문제예요.. ㅎㅎㅎ

 

 

 

 

가평 명지계곡

주차하고 계곡으로 걸어가면 이런곳이 펼쳐집니다. 너무 멋있죠?! 폭포가 있는 계곡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한적하니 괜찮았어요.

 

 

 

 

가가평 계곡

저희가 간날은 생각보다 물이 많지가 않아서 계곡의 깊이가 얕았어요. 깊을 때는 물놀이하기도 좋고, 물고기 잡기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과 오기 괜찮은 계곡 같아요.

 

 

 

 

저희는 돌계단을 타고 내려갔어요. 다리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계곡이 나눠져 있고, 자리가 있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여기는 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늘이 많이 없어서 어떻게 앉나 했는데 마침 일어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저희한테 자리를 양보해주셨답니다. ^^ 타이밍 대박!!!

 

 

 

 

 

 

 

 

오빠가 계곡물을 확인하고 싶다며 먼저 가서 보고 왔어요. 근데 물이 따뜻했대요 ㅋㅋㅋ 이날은 물이 얕아서 ㅋㅋㅋㅋ 따뜻, 미지근했어요 ㅋㅋㅋ

 

 

 

우리 도도는 더워서 헥헥 ㅋㅋㅋㅋ 귀요미 ㅋㅋㅋㅋ

 

 

 

 

돗자리 깔고 잠시 쉬었습니다. 개미는 여전히 많았어요. 저희는 물놀이보다는 오늘은 휴양 온 거라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ㅎㅎ 한적하고 조용한 가평 계곡을 찾으신다면 명지계곡 추천드릴게요. 

 

조금 더 깊이가 있으면 좋았겠지만 저희는 물놀이하러 간 곳이 아니라서요. 혹시나 아이들과 놀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추천!!

 

 

 

예쁜 꽃들 있어요. 찰칵찰칵~!!

 

 

 

그럼 여기까지! 가평 계곡 포스팅을 마쳐볼게요. 오랜만에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가평 계곡애견쉼터, 강아지와 함께 즐기고, 백숙 먹을 수 있는 곳

 

가평 계곡애견쉼터, 강아지와 함께 즐기고, 백숙 먹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주말 도도와 함께 가평을 놀러 갔는데 너무 더우니까 오빠랑 삼계탕이 급 끌리더라고요. 근데 도도를 데리고 갈 수 있는 곳이 없으니까 실망하고 있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