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인덕원 맛있는갈비집, 두툼갈비

by 수학부부 2021. 7.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퇴근 후 병원에 들려서 치료를 받고 남편과 외식을 했어요. 오빠가 인덕원에 맛있는 맛집이 있다며 저를 여기에 데리고 왔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창이 뚫려있어서 공기 순환은 잘 되는 곳이었어요.


범계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여긴 정말 제대로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범계 돈까스 맛집인 유미카츠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돈까스 맛집으로 이미 유명세가 있어서 그런지 손님도 계속 몰려 들어오고 있

dodo-hd.tistory.com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청년조개, 푸짐하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친한 언니들을 만나서 주말에 오이도를 다녀왔답니다. 가기 전날에 날씨가 좋아서 가는날 날씨가 좋은 줄 알았는데 비가,,,ㅠㅠ 그래도 만난다는거에 의미

dodo-hd.tistory.com





[인덕원 갈비 맛집 두툼]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두툼갈비 2인분, 송주 불냉면, 마약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찬은 기본으로 다 나오고,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도 있어서 넘 좋아요.





바로 고기도 나왔어요. 고기 윤기부터가 좌르르~ 괜찮더라고요!




한쪽에서는 고기룰 구웠습니다.




저는 갈비를 잘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맛있더라고요. 갈비가 촉촉하니 맛나요.





그리고 냉면도 나왔어요. 비주얼이 괜찮았어요. 재료들도 신선해 보였답니다.




이건 비빔밥인지 제가 정확히 모르겠는데 아마 맞을.. 거예요 ㅎㅎㅎㅎ 이것도 맛있어 보였어요.





이건 조개탕! 기본으로 나온다고 해서 찌개는 안 시켰어요. 안 시키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얼큰하고 다해요!! 지금까지 먹은 조개탕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술을 안 먹는 저인데 정말 술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허허허




한쪽은 갈비, 한쪽은 조개탕, 밥, 냉면 ㅎㅎㅎ 푸짐한 한상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냉면에 고기 싸 먹는 걸 추천해요. 정말 맛있어요. 고기의 달달함과 냉면의 매콤함이 단짠단짠으로 환상이더라고요.


두툼은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일단 먹는데 속이편했어요. 무엇보다 갈비집 맛있는 곳을 찾기가 힘든데 여기는 맛집이었습니다. 인덕원 고기 맛집!

주변에 많은 맛집이 있긴 하지만 여기도 정말 가볼 만합니다!! 인덕원 갈비맛집 찾는다면 추천이요!!^^저희는 다음에 또 오려고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