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5월 제주도 가면 꼭 가야하는 곳, 협재 해수욕장

by 수학부부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제주도 신혼여행 중 유일하게 다녀온 해수욕장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협재해수욕장 입다.


제가 생각했을때 제주도에서 가볼 만한 해수욕장이 있다면 협재해수욕장과 함덕해수욕장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넓고 물도 맑아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저희는 애월쪽으로 여행을 하다 보니 협재로 가게 됐어요.

잊지 못할 제주 애월 오션뷰 카페 하이엔드 제주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제주도 신혼여행 포스팅은 써도 써도 끝나질 않네요 ㅎㅎㅎㅎ 왜 이리 많이 간 건지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두번째로 갔다 왔던 카페 하이엔드 제주를 소

dodo-hd.tistory.com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차를 타고 협재 도착! 해녀 돌상이 반겨주고, 넓은 바다가 보였어요. 저희는 5월 말쯤에 가서 그런지 물놀이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서핑하는 사람들은 좀 있었어요.




진짜 물놀이하고 싶었습니다ㅠㅠ 제주도에서 물놀이라니 ㅠㅠ!!




바닷가 앞쪽에는 음식점들도 있었고, 눈에 보인 게 스벅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신기방기!


근데 제대로 먹으려면 해변에서 좀 더 걸어가야 해요. 가까운 곳에 맘스터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협재해수욕장

그리고 드넓게 펼쳐진 협재해변😆 날이 좋아서 어디를 봐도 그림이었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여기 있었네요 ㅎㅎㅎ 여기저기 사진 찍는 사람들도 북적북적했어요^^



모래는 당연히 부드럽고, 뽀얗습니다 ㅎㅎ



물은 또 얼마나 맑게요 ㅎㅎ 물속에서 돌아다니는 물고기들이 다 보여요.



한쪽에서는 물놀이하는 아이들이 보였고, 한쪽에서는 사진 찍는 커플들도 보였습니다.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저희도 안 찍을 수가 없었죠.



이런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어요.



저 멀리 서핑하는 분들 보이시죠?! 서핑하기엔 정말 좋은 날씨였습니다. 바다가 너무 예뻐서 저희는 신발을 벗고 돌아다녔어요 ㅋㅋㅋ






발샷도 찍어줘야겠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죠! 정말 오랜만에 힐링이었으니까요. 제주도 신혼여행, 정말 행복합니다!




저희는 전신샷을 찍기 위해 괜찮은 자리를 찾으러 다녔어요. 그리고 여기를 발견했답니다.






오빠가 괜찮은지 먼저 올라가 보고 ㅋㅋㅋㅋ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이렇게 귀여운 사진을 건졌지요😋만족 만족 대만족!!



마지막은 수학부부 모래에 한번 써주고 끝~! 해수욕장에서는 1시간 30분정도 있었는데 저는 별로 안타고 피부가 하얀 오빠만 엄청 탔더라고요 ㅎㅎㅎ 선크림 필수입니다.


제주 바다는 다른곳들도 이쁘지만 협재는 언제가도 이쁜거 같아요. 꼭한번 들려보시길 바라요.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제주도에서 돌고래 보기, M1971 요트투어 찐후기

내돈내산 제주도에서 돌고래 보기, M1971 요트투어 찐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제주도 신혼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게 있다면, 아마 요트투어가 아닐까 싶어요. 왜냐면 고생만 하고 왔거든요,,,ㅋㅋㅋㅋㅋ저희는 제주도에 가서 바로 하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