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제주도 서귀포 벨진밧 카페 찐후기

by 수학부부 2021.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신혼여행 때 다녀온 벨진밧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를 자주 안 가는 저희가 유일하게 간 곳이랍니다. 

 

 

4박 5일 즐거운 제주도 신혼여행 일정 2일차

 

4박 5일 즐거운 제주도 신혼여행 일정 2일차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신혼여행 2일 차 일정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아마 여행의 시작은 2일차부터가 아닐까 싶은데요,,ㅎㅎ첫날은 도착해서 정신없고, 2일 차부터

dodo-hd.tistory.com

 


 

 

[제주도 벨진밧 카페]

이곳은 남편이 직접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 솔직히 카페에 감흥이 없는 저는 별생각 없이 따라갔어요. 근데 카페에 오는 순간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하와이에 온 느낌이었어요.

 

 

 

박한별 님의 카페로도 알려진 벨진밧은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었습니다. 어떤곳인지 검색을 해봤는데 카페가 생긴지 2개월도 안됐더라고요. 아주 신상 카페입니다.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와 제주도에서만 가능한 풍경이 참 좋았습니다. 제주도 한복판에 이런 카페를 만든 박한별님의 눈이 대단하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카페가 생기자마자 제주도 카페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벨진밧. 와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보지 못한 인테리어들 덕분에 정말 여행 온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사진 찍기 좋은 스팟도 많아서 삼각대를 들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벨진밧 추천할게요!

 

 

 

평화로이 쉬고 싶은 분이시라면 비추해요. 핫플레이스인 만큼 활기차고, 분주함이 있답니다. 

 

 

 

음료는 무난했습니다. 맛없지 않았어요. 가격대도 이런 카페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6-7천 원. 나오는 것도 심플하게 잘 나와요. 

 

 

 

카페 공간이 꽤 넓어서 앉을 곳도 많고, 야외에서 쉼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무엇보다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서귀포 신상 카페 검색하면 벨진밧이 가장 먼저 나올 만큼 이미 유명한데요. 저는 제주도에 온다면 한 번씩 가보길 추천해요.

 

 

 

주차공간은 걱정 마세요,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카페 메인 장소 말고도 놀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어서 강아지, 아기와 함께 있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놀랐던 건, 사진은 못 찍었는데 ㅋㅋㅋ바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무슨 식물원처럼 거대하고 화려했어요. 화장실은 한번 들려보시길 바랑. 

 

제가 카페 후기하면서 화장실 가라는 말은 안 했는데 여기는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ㅋㅋㅋ

 

 

 

 

정말 여기는 앉아서 음료를 즐기는 곳이라기보다는 사진 찍고 즐기는 곳이라는 것! 그게 아니라면 비추해요. 야외나 여행 온 느낌을 좋아한다면 추천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볼게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