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인천대공원, 인천 주말데이트코스 아이들과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다

by 수학부부 2022.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 작성하는 인천대공원포스팅은 작년에도 작성한 곳인데요. 이번에는 봄에 다녀온 거라 느낌이 또 달라서 같이 끄적여 봅니다 ^^ 경기도인이라서 데이트하는 곳이 서울 아니면 인천으로 많이 다니는데 그중에서 인천대공원은 나들이하고 싶을 때 종종 가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을에 붕붕이를 타고 오빠가 짜 놓은 코스대로 룰루랄라 하면서 다녀왔답니다. 그 코

dodo-hd.tistory.com

일단 넓고, 조성도 잘 되어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아이들과 반려견과 함께 가기도 좋으니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들려보세요!


인천대공원

주       소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79

영업시간  5:00 - 23:00 (입장료 없음)

주       차  3,000원

*월요일 주요 시설 휴관

인천대공원은 현황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크고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서 가족들과 나들이 오기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가운데 호수 공원을 중심으로 반려견 놀이터, 캠핑장, 조각정원, 메타세쿼이아 길, 어린이 동물원, 장미정원, 수목원 등 둘러볼 곳이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지금처럼 날이 좋은 5-6월에 가기 딱이랍니다!

 

공원이 넓은 만큼 주차공간도 꽤 있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정~말 많이 와서 들어가는데 거의 3-40분 걸렸던 거 같아요. 이건 참고해주세요. 들어가기까지가 쉽지 않습니다 ㅎㅎ

 

인천대공원

주차를 하고 나면 메타세콰이어길 같은 산책길을 걸어갑니다. 날씨도 좋고 걷기 참 좋더라고요. 강아지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중심부로 가게 되면 도로를 가운데로 두고 메인 스트릿이 나오는데 캠핑할 수 있는 곳도 보이고, 매점도 보이고, 호수로 가는 길도 있어요. 인천대공원에는 자전거 빌리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길이 정말 예쁘죠? 인천대공원 가실 때는 돗자리 필수입니다. 돗자리 깔고 누워서 하늘 보면 스트레스 확 풀려요!! 자리 찾는 게 좀 일이길 하지만 그래도 넓어서 어디든 자리는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조각공원 쪽으로 가면 아이들이 놀기 좋은 넓은 잔디마당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아빠와 노는 아이들도 있고, 배드민턴, 공놀이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요. 놀기 좋게 잘 나눠놓은 것 같아요.

 

저희는 바로 뒤에 위치한 조각공원을 걸어갔는데 여기는 흙길이 아닌 예쁘게 꾸며놓은 길이라 또 색달랐어요. 무엇보다 조각 작품들을 볼 수 있어서 그것도 또 다른 재미였습니다 ㅎㅎ ^^

 

예쁜 꽃밭도 있어서 사진 찍는 분들도 정말 많고요. 

 

분수가 있어서 시원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대공원 입구 쪽에 매점도 있어서 출출할 때 들려도 좋을 듯해요. 사람 많은 날에는 좀 더럽긴 했습니다 ^^;; 쓰레기 치우는 시민이 됩시다! ㅎㅎ

 

수목원도 들렸는데 꽃향기가 끝내줍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이뻤어요. 실제로 보면  이쁜데 사진이 못 나왔네요.. 눈으로 직접 꼭 보시길 바랍니다.

 

인천대공원

사진은 하나 남겨야 할 것 같아서 도도와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나름 커플룩으로 입고 갔는데 ㅋㅋㅋ 쑥스럽군요 ㅋㅋㅋ 도도는 지쳤는지 저러고 있었답니다 ㅎㅎㅎ영상도 찍어서 나중에 유튜브로도 공유드려볼게요 >, <

 

여하튼, 인천대공원에서 주말 데이트도 하시고, 즐거운 나들이도 해보세요. 스트레스 확 날아갈 거예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