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영종도 단체 숙소 추천, 한라펜션 넓고 쾌적하다

by 수학부부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번주에 3부부와 함께 1박2일로 영종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너무 좋은 곳에서 머물러서 저희처럼 단체 숙소를 찾고 계시면 참고해보세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마시안제빵소, 영종도 베이커리카페 빵 너무 맛있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1박2일로 다녀온 영종도 여행 중 기억에 남는 마시안 제빵소를 소개할게요. 영종도 가면 여기는 꼭 들려야 한다고 해서 오픈 시간 되

dodo-hd.tistory.com


 

영종도 단체 펜션 한라펜션 추천

저희가 숙소를 고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넓고 쾌적한지
  • 방이 여러개 있는지
  • 아기와 함께 가기 좋은지
  • 바베큐하는 곳이 괜찮은지
  • 가격대가 저렴한지
  • 인천 영종도 을왕리와 가까운 펜션

위 체크리스트를 따졌을때 가장 괜찮았던 곳을 선택했어요. 숙소 후기도 괜찮았어요.

예약

예약은 여기어때에서 쿠폰할인 받고 1박 35만원에 예약했습니다. 객실은 2층 독채입니다.


한라펜션 실내소개

한라펜션은 꽤 구석에 위치해있어서 꼬불꼬불 골목길을 지나서 들어와야 해요. 사장님께서 문자로 '용유119안전센타'를 치고 들어오면 더 가깝고 길이 편하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치고 들어가니 훨씬 빨리 도착하더라고요. 참고해보세요.

한라펜션

도착해서 사장님께 전화드렸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인상도 좋으시고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저희가 정말 편하게 놀다올 수 있었어요. 

블로그로 봤을 때 좀 허름해 보였는데 실제로 들어가서 보니까 너~무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알아보니 한라 펜션에는 2개의 독채가 있는데 저희가 예약한 곳은 지어진지 얼마 안 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잘 예약했다 생각했죠~!

 여기가 메인 거실이고 탁자와 의자가 나란히 있어요. 6명은 충분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아기도 1명 있었는데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부엌입니다.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가전들은 다 있어요. 냉장고도 큰 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덕션 2구 있고, 그릇, 팬 등 필요한 건 다 있습니다.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도 깨끗했는데 샤워기가 좀 불편하더라고요. 각도 조절이 안돼서 불편 ㅎㅎ 그리고 화장실이 2개 있는 줄 알았는데 제대로 된 화장실은 여기1개 뿐이고 다른 곳은 간이화장실처럼 되어있어서 사용하기는 불편했어요.

 

큰방입니다. 깨끗해요. 넓어서 3-4인은 충분히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불도 충분해서 부족하지 않았고요. 다만 침대가 딱딱한 온돌침대라서 딱딱한 곳에서 못 자는 분이라면 불편할 수 있어요.

 

그리고 큰방 철문을 열면 여기가 화장실인데..ㅎㅎㅎ 이렇게 생겼어요. 씻을 수 있는 공간은 아닙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흡연하려면 여기서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흡연하는 사람도 없고 사용하기 좀 그래서 거의 사용 안 했어요.

 

반응형

 

두 번째 방입니다. 큰방보다는 좀 작고, 침대도 작아요. 여기도 폭신한 침대는 아닙니다. 대신 이불이 많으니까 여러겹깔아서 주무세요. 방이 다 깨끗해서 좋아요!

 

한라펜션

여기는 방 겸 쉴 수 있는 공간인데 후기들 보니까 주로 방으로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여기를 사용했어요. 저희가 막내부부여서 여기 쓰겠다고 했는데 의자랑 책상 치우니 공간 넉넉했어요. 자는 것도 하나도 불편하지 않고요. 방으로 사용하기 충분합니다!! 커튼치면 괜찮아요!

*단, 사장님께서 비 오는 날이나 습한 날에 돈벌레가 자주 출현한다고 했는데 딱 여기 커튼에서 출현했더라고요 ㅎㅎㅎㅎ정말 무자게 놀랐습니다. 제가 발견했거든요. 다행히 잘 때는 안 나왔는데 나올까 봐 걱정하고 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의미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ㅎㅎ주변이 산이라 벌레가 있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

 

한라펜션

그렇게 저희는 짐 정리하고 좀 쉰 다음에 사장님께서 바베큐 하려면 30분 전에는 말해달라고해서 5시30분쯤 바베큐한다고 미리 말씀드렸어요. 정리하고 나왔는데 밥 먹는 곳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딱 저희끼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팀별로 부스를 따로 설치해주셨는데 바람 때문에 불편할 일도 없고, 벌레도 많이 안 들어와서 좋더라고요 >,< 아기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잘 있었어요!

 

 

한라펜션

짜란 이날을 위해 저희는 토마호크를 쿠팡에서 미리 구매해왔죠!!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다 처음 먹어보는 터라 엄청 기대 중이었답니다. ㅋㅋ

 

불을 피울 때는 바람을 잘 막고 피워주세요. 불 조절만 잘하면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답니다!!

 

마트에서 재료도 사 오고 각자 집에서 가져온 재료들 올려서 구워 먹었는데 정말 꿀맛이었어요. 너무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이 이것밖에 없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들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했다며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보다 100배 맛있다며 우걱우걱 먹었습니다 ㅎㅎ 여행 가서 바베큐 먹게 되면 꼭 사가세요~!

 

열심히 고기 구워주시는 세남편들 감사합니다 ^^ 이번이 세부부의 첫 여행이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소를 먹었다면 돼지도 먹어야겠죠?ㅎㅎㅎㅎ 삼겹은 기름이 떨어질까 봐 호일깔고 구웠어요. 비주얼 엄청나쥬?! 양송이버섯도 얼마나 맛있던지요!!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까 확실히 향과, 쫄깃함이 집에서 먹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그때그때 잘 안되면 사장님께 도움을 요청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저희가 정말 편하게 밥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날 아침에는 라면을 먹었는데 가져온 라면이 모자라서 혹시 사장님 라면 파시냐고 물어봤더니 파신다고하셔서 5봉지 신라면 구매했어요 5000원에 판매하셨어요. 펜션이 외진곳이라 나가기 그렇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사장님께 없는 게 없습니다 ㅎㅎㅎ저희 밑에 팀은 족발 배달시켜 드셨어요. 배달되는 곳이 몇 군데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종도 한라펜션 총평을 남겨보자면,

단체로 오셔도 좋아요. 족구장도 있고, 넓게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즐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희가 머문 객실은 깨끗하고 방도 나눠져 있어서 편하실 거 같아요. 친절한 사장님과 맑은 공기, 쾌적한 공간까지 완벽했어요. 물론 산속에 있는 펜션이라 부족한 게 몇 개 있긴 하지만 또 그런 게 여행 오는 맛 아니겠습니까 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나이대가 좀 있는 분들이 오신 거 같아요. 요런 느낌 좋아하시면 추천추천합니다 ^^ 저희는 즐겁게 놀다 갔어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