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토끼정 인천송도점 맛집 ::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옆에 있어요!

by 수학부부 2019.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 연속으로 포스팅 3개를 쓰네요 ㅎㅎ 쓰는게 쉽지 않네요 하하하, 오늘 소개 드리는 토끼정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저번주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넘 좋더라고요. 토끼정은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옆 건물에 있어요.

2019/08/31 - [맛있는 맛집들]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푸드코트 :: 메인디쉬 후기!

2019/07/24 - [맛있는 맛집들]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북촌 손만두 ::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2019/08/26 - [맛있는 맛집들] - 용산 맛집 오근내 닭갈비 :: 한시간 반 기다려서 먹고 온 후기!

2018/06/2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 전동 킥보드 대여 하는 곳


장소와 시간은 하단에 있습니다.

저는 토끼정은 계속 보기만했지 가보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친구추천으로 처음 가봤어요. 내부도 괜찮았고, 음식도 깔끔해서 추천하고싶었답니다. 체인점이라서 꼭 송도가 아니어도 어디서든 드실수 있을거에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연어토끼 밥상(2-3인분) :: 연어, 돈까스, 면, 밥공기2개가 나옵니다. 한상에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연어 같은 경우에는 점포마다 주는게 좀 다르더라고요. 송도점은 간장에 절여져있고, 연어가 크게크게 나왔어용. 

그리고 청포도 에이드는 추가 주문! 맛나요 시원하니~!

그리고 크림우동~~! 엄청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통통한 면빨이 일품입니다. 딱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_< 양도 꽤 있었답니다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크게 썰어져있어서 하나를 몇변이나 먹을수 있는야! 저는 더더더 많았으면 했지만 충분히 배부른 양이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먹자마자 입에서 녹습니다 ㅠㅠ 아래에는 야채가 듬뿍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돼요.

함께 나오는 돈까스!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돈까스랍니다. 누구나 생각하는 그 맛이고, 작게 썰어져서 나와서 먹기에도 편했어요. 한상에 이렇게 다 나오니까 젓가락질이 마구마구 움직였답니다 ㅋㅋㅋㅋ

밥은 요로케~! 2공기로 나옵니다. 

다먹고 배가 다 안차서 하나더 시켰습니다 ㅋㅋㅋ 크림카레우동!!! 친구들 추천으로 시켜봤어요.

크림 밑에 카레가 있어요. 달달한 맛이고요. 크림이 있어서 느끼하겠지라고 생각하시는데 그정도로 느끼하지 않아요. 저는 딱 좋았습니다. 양도 꽤 있구요!

면빨도 오동통! 자극적인 맛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송도 토끼정은 음식이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먹고나면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구요! 특히 연어는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