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청년조개, 푸짐하다

by 수학부부 2020.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친한 언니들을 만나서 주말에 오이도를 다녀왔답니다. 가기 전날에 날씨가 좋아서 가는날 날씨가 좋은 줄 알았는데 비가,,,ㅠㅠ

그래도 만난다는거에 의미를 두고 즐겁게 갔어요: )

저희는 점심을 먹고가서 오이도 카페 프로젝트C를 가고 바로 옆에있는 가장 맛있는 조개 청춘조개를 갔어요.

 

수원 주말 데이트 코스 방화수류정, 힐링하기 딱 좋다!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청춘조개

청춘조개 입구는 깨끗하면서도 화려했어요. 사람들도 복잡복잡스러운게 입구부터가 오이도 맛집 느낌이 딱 났습니다.


생물 관리하는 것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해산물 판매하는 곳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지저분하고, 비린내도 많이 나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더라고요.


야외 자리, 1층, 2층이 있어요. 주로 2층으로 올려보내더라고요.


가격은 다양하고, 저희는 리필2, 모든조개+가리비무한리필+해물라면 이걸로 3인분 했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해시태그하면 음료1개 공짜! 하려다가 까먹고 못했네요 ㅎㅎ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떡볶이와 불고기가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불에 올렸어요.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청년조개

그리고 청년조개 메인 음식! 조개가 종류별로 나왔습니다! > < 꺄! 비주얼이 장난아니었어요. 나오자마자 사진 찍었습니다. 이래서 조개구이 먹는거지요오~!

 

 

키조개, 백합, 가리비, 새우 등 다양한 조개들이 나왔어요. 그리고 그 위에 치즈까지~!

 

 

먼저 직원분이 키조개를 올려주셨어요. 노릇노릇 치즈가 녹고, 냄새가 솔솔 났습니다. 

 

 

 

 

 

조개들도 하나둘씩 입을 열었어요. 조개들이 탱글탱글하고 싱싱한게 보였습니다. 

 

 

청년조개

제가 좋아하는 백합! 저는 가리비보다는 백합이 더 좋더라고요. 같이 간 언니들은 가리비만 먹고 저는 오직 백합만ㅋㅋㅋ

 

 

오이도 청년조개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무한리필인 만큼 먹고 또 시키고 먹고 또시키고 했어요 ㅎㅎ

 

 

 

리필을 할때 원하는 조개를 말하면 이 접시에 골고루 담아서 주십니다.

 

 

그리고 석화도 있었어요. 골고루 익은 굴까지! 먹어보면 얼마나 싱싱하고 괜찮은지 딱 알 수 있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은 해물라면! 라면포함 가격이라서 원하는 라면가지고, 보글보글 끓였어요. 저희는 육수를 좀 많이 뽑아내고 끓였어야했는데 배고픈 나머지 그냥 열라면으로 먹었어요 ㅋㅋㅋ 여러분은 오래 끓이세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공짜공짜 입가심하기 참 좋아요. 콘이랑 컵이랑 2가지 있으니 원하는 걸로 드셔보세요!

 

 

밥 먹고 야경 구경하고 마무리해보세요 ^^

 

오이도 맛집 청년조개는 일단 점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인지도가 있는 곳이라서 손님들로 바글바글 했어요. 그만큼 맛도 좋더라고요. 가끔 싱싱하지 않은 조개를 취급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푸짐하고, 싱싱한 것만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