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예술공원 분위기있는 카페 사이숲 42soop

by 수학부부 2020.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안양 예술공원에 위치한 사이 숲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술공원에 생긴지 얼마 안 된 카페라고 친구가 알려줘서 가봤답니다.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2020/04/22 - [멋있는 카페들] - 안양 인덕원 평촌 브런치 카페 라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2020/03/28 - [멋있는 카페들] - 안양일번가 인스카페, 옹기종기 이야기 하기 좋다!

2020/01/12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분위기 있는 맛집, 봉구치킨

2019/07/01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사이 숲 카페

안양 예술공원 예쁜 카페를 찾고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어요. 예술공원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고요.

퇴근하고 만난 거라 평일 저녁에 가게 됐어요. 장소는 생각도 못한 곳이었답니다. 버스정류장 종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었어요.

외관은 밝은 빛이 비치는 게 예뻤어요. 카페 입구만 봤을 때는 약간 작은 것 같았어요.


근데 들어가 보니 야외 테라스도 있고, 자리도 넉넉해서 요즘처럼 선선한 날씨에 딱 이었어요.


온 걸 기념하기 위해 사진도 찰칵 찍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내부로 들어가 봤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라서 그런지 새핏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뭔가 포근했습니다.


와 가구들 하나하나가 너무 예뻤어요. 고풍스러운 느낌도 드는가 동시에 인스타 감성까지 듬뿍


아기자기한 그림들도 있어서 사진 찍을 맛 났습니다. 이 자리가 이뻐서 저희는 여기 앉았습니다.


다른 곳도 앉을 곳이 참 많아요.


이 자리도 화려하니 이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료가 나왔어요. 솔직히 그렇게 기대 안 했는데 비주얼 보고 정말 놀랐어요. 친구들과 보자마자 환호성이 ㅎㅎ


 보이시나요?!?!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만 좋고 음료는 보통인 곳이 정말 많은데 여기는 두 가지다 충족해서 정말 좋았어요. 음료 맛이 보이는 것처럼 하나하나 맛났습니다.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ㅋㅋㅋ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처럼 선선한 날씨에는 야외 테라스에 앉는 것도 추천해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양 예술공원 예쁜 카페를 찾고 있다면 여기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