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일번가 맛집 칼먹은 삼겹살, 무한으로 배부르게 맛있게 먹기!

by 수학부부 2019. 10.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 평일 오빠랑 퇴근 후 데이트를 했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고기 냄새가 주변에서 솔솔 나더라고요 : )

그래서 바로 고기를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ㅋㅋㅋ 지나가면서 본 곳이 있었는데 거기로 한번 가봤어요! 바로 칼 먹은 삼겹살!!

 

2019/09/17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중앙시장 순대곱창골목 목포집 :: 정많고 맛도 좋은 곳!!

2019/09/08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요리터 공유주방 :: 이색데이트하기 참 좋아요!!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8/31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 실내 실외 추천드릴게요♥

2019/07/01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장소와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예전부터 가자 가자 하고 안 가다가 고기가 너무 끌려서 가봤어요! 요즘 돈을 모으고 있는 중이라 무한으로 골랐답니다 ㅋㅋㅋㅋ / 1인당 11000원!

 

 

1층이 아니라서 내부를 전혀 볼 수가 없었는데 올라가 보니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도 꽤 많더라고요!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가운데는 된장찌개 그 옆에 멸치액젓! 멸치액젓은 먹을지 안 먹을지 선택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김치, 파무침, 야채 등등 나옵니다. 셀프 바가 따로 있어서 부족한 것들은 가져와서 먹으면 돼요.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고기가 나옵니다.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항정살! 총 4가지예요 : ) 고기들이 분홍빛으로 싱싱해 보였어요. 

 

 

원래는 하나씩 구워 먹으려고 했지만 너무 배고파서 한꺼번에 다 부어 버렸습니다 ㅎㅎㅎ 오빠가 쓱싹쓱싹 비벼줬어요!

 

 

예쁘게 잘라서 하나씩 돌려주면서 구웠어요. 불판이 들러붙는 판이 아니어서 굽기가 너무 편하더라고요. 근데 생각 없이 김치를 불판에다가 굽다가 사장님이 올려주세요 하셨어요 ㅋㅋㅋ 김치는 불판에 구우면 안 됩니다 ㅎㅎ

 

 

비주얼이 보이시죠? 무한 고깃집은 일반 고깃집보다 고기들이 싱싱한 편이 아닌데 여기는 선분홍색에다가 구울수록 맛있어 보였어요.

 

 

고기 맛을 각각 표현해보자면,

삼겹살 : 질기지 않고 육즙이 쫙 나오는 게 맛있었어요.

갈매기살 : 생각보다 맛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약간 뻑뻑?!

목살 :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 오빠도 맛있다면서 목살을 또 시켰죠 ㅎㅎ

항정살 : 적극 추천하고 싶은!!! 싶을수록 쫀득하고 고기 자체가 맛있더라고요!! 연속 3번 시켰습니다 ㅋㅋㅋ

 

 

항정살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ㅎㅎㅎ 윤기 좔좔~!

 

후기 

분위기도 괜찮았고, 엄청 시끄럽지도 않아서 일반 고깃집의 평타 이상으로 좋았어요. 고기는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항정살이 진짜 맛있었어요. 쫀득하니 씹을수록 고기 맛이 진한 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오빠랑 저도 괜찮을까 하면서 들어왔는데 너무 잘 먹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정말 많이 먹었어요 ㅎㅎㅎ 반찬들도 마른반찬들도 아니고 싱싱했어요! 저는 여기 추천합니다!

 

 

시간 & 장소 

매일 12:00~24:00/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39번 길 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