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강남 애슐리 퀸즈 뉴코아, 먹을게 많은 곳 넘 좋다!

by 수학부부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평일에 서로 연차를 내고 볼일 보고, 강남 나들이를 했어요. 강남 애슐리는 오빠가 예전에 다녀오고 맛있다고 추천을해서 괜찮은 레스토랑 갈까하다가 여러가지 음식을 먹고 싶어서 애슐리로 선택을 했어요.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돌아다니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하고 왔습니다.😊 결혼준비로 바쁜 요즘 데이를 못해서 오빠가 항상 아쉬워했는데 데이트한다고

dodo-hd.tistory.com

 





[ 애슐리 퀸즈 뉴코아 강남 후기 ]
강남 애슐리 퀸즈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앞에 대기팀이 3팀 있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빠져서 저희도 바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인테리가 특이하다고 느낀게 할리웃 스타들의 소품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나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신기했어요.



저희는 자리를 안내 받고 메뉴 구경을하러 한바퀴 돌아봤어요.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양식, 중식, 일식은 기본이공 몽골, 베트남 음식도 있었어요.ㅎㅎㅎ




애슐리 강남점

파스타, 튀김 등이 일단 처음 보였고, 다양한 종류들의 음식들이 있어서 정말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비닐장갑을 끼고 정신없이 돌아다녔습니다.




초밥은 기본이죠! 하나 아쉬웠던건 간장새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ㅎㅎㅎ 전반적으로 저는 맛있었습니다.





애슐리 강남점

스테이크도 구워주고, 없는게 없었습니다. 어른들도 참 좋아하시더라고요.




애슐리 퀸즈 뉴코아 강남점

저희의 첫 접시입니다. 일단 거의 한입씩은 다 가져온거 같아요. 피자, 초밥, 모밀, 치킨 등 일단 한번 맛보기용으로 가져왔는데 접시가 좀 많았습니다 ㅎㅎㅎ

한입씩 다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는 처음 먹은 음식중에 괜찮았던걸로만 가져왔어요. 음식이 많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정말 쉬ㄹ틈 없이 먹은 것 같아요.

안먹어본 음식들도 먹어봐서 그것도 참 좋더라고요. 회전율이 좋으니 음식들도 신선했어요.




디저트도 다양해요. 요거트, 샐러드, 과일도 있고 특히 저는 초코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진짜 고급진 맛이었어요. 비싼 돈주고 사먹는 느낌!




아이스크림도 달고 오빠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애슐리는 정말 가성비가 갑인거 같아요.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다 챙겨갈 수 있으니까요.





배부르게 먹고 아래층에서 튤립 하나사서 갔어요! 밥먹고 구경도하고 강남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아주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애슐리 강남점 후기에 도움되시길 바라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