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서울 성수 데이트코스 추천, 공간와디즈

by 수학부부 2022.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공간와디즈를 소개해드릴게요. 공간 와디즈는 성수동에 위치해서 성수동 데이트 코스로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디어 있는 제품을 좋아하시면 꼭 한번 오셔서 배워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성수동 가볼만한 곳, 카페 노티드 피치스 도원 Peaches.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성수 카페 노티드 피치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색적인 카페여서 한번쯤 가볼 만한 카페인거 같아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400m

dodo-hd.tistory.com


 

성수 데이트코스 추천 공간와디즈

주       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길 7-1
영업시간   11:00 - 20:00
주       차   주차공간이 없기 때문에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게 좋아요. 저희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성수동 서울숲, 뚝섬역 근처 공영 주차장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주말에 오빠와 성수동 데이트를 했어요. 서울 데이트를 하는 건 좋지만 항상 고민되는 건 주차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하지만 차를 가지고

dodo-hd.tistory.com

 

저는 예전부터 와디즈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기회가 되면 꼭 한번 와보고 싶었어요. 이번에 가게 돼서 골목을 돌아 돌아 들려봤죠! 입구부터 와디즈를 대표하는 민트색이 반겨줬어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느낌 있을 듯합니다 ㅎㅎ

건물 앞에는 작게 테라스가 있고, 깔끔하게 배치가 되어 있어요. 와디즈에서 음료도 판매하니 사서 여기 앉아서 먹어도 좋을듯해요.

내부로 들어가면 직원분의 간단한 와디즈 소개를 듣고 구경할 수 있어요. 짐을 넣을 수 있는 사물함도 있으니 짐이 많으면 사용해보세요.

와디즈 홍보모델 홍진경 님이 크게 자리하고 계셨어요. 신기방기 ㅎㅎ

공간와디즈

뭔가 소품샵 같으면서도 전시회 같은 느낌이라 구경하기 참 좋아요. 곳곳에 아이디어 상품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요. 괜찮은 게 있으면 사야지 하고 갔는데 아직 저한테 필요한 건 아직 없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또 와보려고 합니다 ^^

 

공간와디즈

일반 생활용품, 가전뿐만 아니라 옷, 가방, 악세사리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구경하기 좋겠더라고요. 피팅룸도 있어서 자유롭게 보기 좋아요.

 

공간와디즈

공간 와디즈는 1,2층, 옥상으로 나눠져 있는데 그중 1층은 펀딩 예정 상품들이 진열되어있고, 2층은 구매 가능한 상품들이 진열되어있어요. 그래서 2층에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소품샵 구경하시는 거 좋아하시면 꽤 볼만 하실 거 같아요. 신기한 상품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구경했네요 ㅎㅎ

 

 

연인과 함께 와서 구경해도 괜찮아요~! 성수 데이트 장소로 굿이죠~! 아이디어 얻고 싶은 학생분들이 와도 좋을 듯해요. 2층 중앙에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서 음료 주문해서 먹고 가도 좋아요. 

 

바로 옆 창가에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앉아서 음료 먹으면서 수다 떨어보세요. ㅎㅎ 저희는 구경하느라 시간을 다 보내서 앉아있지는 못했네요 ㅎㅎ

 

공간와디즈

그리고 반대편에는 캠핑용품들이 멋있게 세팅되어 있었는데 안 볼 수가 없더라고요. 이쁜 것들이 너무 많고 다 사고 싶었어요 ㅠㅠ 제가 캠핑에 빠지지 않으려고 요즘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 여기 오니 너무 힘들었어요. 특히 의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구경 오세요 여러분!

 

반응형

 

와디즈가 실내뿐 아니라 한층 더 올라가면 옥상이 나오는데 여기도 앉을 곳이 꽤 있습니다. 날이 좋으면 앉아서 쉬다가도 좋겠어요. 이 정도면 데이트 코스로 딱이죠?! 구경도 하고 수다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일석삼조가 아닐까 싶네요 ^^

 

 

마지막으로 오빠한테 사진 찍어달라고 하고 찰칵~! 재미나게 구경하고 돌아갔습니다. 성수동에는 이렇게 유니크한 곳이 많아서 구경하다 하루가 가는 거 같아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맛도 있고! 오랜만에 서울데이트하니 기분 좋았어요. 이곳 말고도 서울 데이트장소 추천해드릴 만한 곳들이 많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