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서울 어린이 대공원 :: 날씨 좋은날 데이트하기 좋은 곳 추천합니다!

by 수학부부 2019. 5.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플 분들의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곳은 바로 서울 어린이 대공원 입니다. 다른 말로는 광진구 어린이 대공원, 능동어린이 대공원, 그냥 어린이 대공원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다 똑같은 곳이에요!

 

저는 5월 주말 토요일에 가게 되었는데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 하하하하 정말 놀랐습니다. 커플반 어린아기가 있는 가족들 이렇게가 정말 많았어요. 근데 서울 어린이 대공원이 커서 크게 지장은 없었습니다. 조금 불편한 정도?!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 즐길거리도 있어서 복잡한거 싫어하지 않는이상은 재미있게 놀수있는 곳으로 충분한거 같아요. 저희는 삼각대까지 챙겨가서 사진까지 찍고왔답니다. ㅎㅎ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역에서 조금만 걸어서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지하철 :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1번 출구

시간 : 오전5시 - 오후10시 (동물원은 오전10시부터 5시까지 관람가능)

입장료 : 무료

더 자세한 이용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http://www.sisul.or.kr/open_content/childrenpark/introduce/use.jsp

 

이용시간 및 요금 | 어린이대공원>대공원소개>이용안내

공원내 과태료 부과 기준안내 도시 공원, 도시 자연공원구역 또는 녹지 안에서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금지행위를 할 경우 도시 공원 및 녹지등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거 10만원이하의 과태료가 부과 됨을 알려드립니다. 도시 공원 및 녹지등에 관한 법률 제 49조 제 1항 나무를 훼손하거나 이물질을 주입하여 나무를 말라죽게 하는 행위 100,000원 심한 소음 또는 악취를 나게 하는 등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일으키게 하는 행위 70,000원 도시공원 및

www.sisul.or.kr

 

서울 어린이 대공원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는 공원, 동물원, 놀이공원, 식물원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든게 다 무료!!!!! 그안에서 사먹고, 놀이기구 타는건 돈을 따로 지불해야 하지만 동물원과 입장료가 다 무료입니다.

공원이 굉장히 커서 볼거리가 참 많고, 돗자리 앉을 자리도 많았어요. 놀이터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았답니다.

 

 

 

어른들이 와도 지루함 없는 곳이었답니다.

저희는 도시락을 따로 사오고 라면 하나사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싸요. 3천원!! 라면기계에서 먹었어요.

도시락 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예쁜 사진도 함께 찍었지요 : ) 부끄러웠지만 건졌으니 된거죠 ㅎㅎㅎㅎ 

 


 

 

 

식물원

그리고 식물원!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크게 기대는 안하는게 좋아요. 그냥 보는거에 의를 두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근데 저희도 즐겁게 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동물원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원! 꽤 넓었어요. 동물들이 너무 많았고, 시설도 잘되어있었습니다.

동물들을 볼수있어서 좋기도 했지만 저도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입장이어서 그런지 한편으로는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동물원은 인간이 만든 가장 잔인한 무대라고 하잖아요. 저도 같은 생각이거든요. 마음이 좀 그랬어요... ㅠㅠ

여튼 여러분도 동물을 보실때 눈으로만 봐주세요. 


 

 

놀이동산

놀이공원도 잘되어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구도 많았습니다. 큰편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즐길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어린이 서울대공원 볼거리가 참 많죠? 요즘 같은 날씨에는 어딜가도 사람이 참 많죠. 여기는 더더 많지만요 ㅎㅎ 그만큼 볼거리가 많고, 넓으니까 충분하답니다. 나가서 많이 많이 즐기시길 바라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2019/06/14 - [데이트 장소들] - 강릉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 코스 :: 강릉바다 너무 예뻐요.

2018/11/26 - [데이트 장소들] - 국내 & 서울 그리고 실내 데이트 코스 총 정리해봤어요.

2018/08/31 - [데이트 장소들] - 서울 코엑스 데이트 - 별마당 도서관

2019/06/17 - [데이트 장소들] - 과천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 말도 보고 꽃도보는 야외데이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