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과천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야외데이트 추천

by 수학부부 2019.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번에는 과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를 소개해드릴까해요. 렛츠런파크는 과천 경마공원 안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저는 이번년도 4월달에 다녀왔는데 그때가 딱 벚꽃시즌이라서 너무 예쁘게 피어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큰 기대가 없었어요. 경마공원만 있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다녀오고 나서 너무 좋아서 이건 알려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_<

 

 

커플 , 가족끼리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경마공원보다는 그 주위에 공원이나 렛츠런파크가 정말 잘되어있어요. 제말 믿고 꼭한번 가보셔요! 그럼 찬찬히 설명드려볼게요. 저는 경마공원 주변 볼거리 위주로 설명드릴게요.

 

경마공원에서 할수 있는 곳 

경마공원 , 렛츠런파크, 꽃구경, 포니월드

 

 

렛츠런파크와 포니랜드 입장료 & 가져갈수있는 것

렛츠런파크 입장료는 2000원이고, 포니랜드는 무료입니다. ( 제가 갔을때는 무료였는데 제가 알기로는 이번년도 말쯤에 입장료를 받는다고 하러다고요. 그래서 얼른 가시는게 좋을거 같았요. ) , 여기는 돗자리는 가져갈 수 있지만 텐트는 불가합니다. 저희는 돗자리 가져가서 힐링시간도 가졌답니다. 그리고 도시락 가지고 가는거 추천해요.

 

 

렛츠런파크 둘러보기

경마공원 입구는 아래 사진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시흥갯골생태공원, 힐링할 수 있는 곳 (애견 동반가능)

인천대공원 반려동물 놀이터 :: 댕댕이 데리고 직접 가본 솔직 후기!

국내&서울 그리고 실내 데이트 코스 총 정리(url첨부 했습니다.)

 

 

 

중앙에는 이렇게 멋있는 조각상이 있고요. 주말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합니다. 그리고 푸드트럭도 있었어요. 아마 이건 벚꽃축제라서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좀더 들어가면 포니랜드의 입구가 나온답니다. 그 아래 터널을 지나면 포니랜드가 딱 나오게 되죠. 터널안이 말 그림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구경하면서 가보세요 : )

 

들어가게 되면 예쁘게 꾸며진 마장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말이 있었어요. 귀여운 말들도 있고 동물들도 있었어요.

 

또 아이들이 즐길만한 곳도 많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게 눈에 보일만큼 즐거워 했답니다.

 

저희는 안쪽으로 좀더 들어가서 돗자리 깔고 도시락을 먹었어요. 바람도 살랑 살랑 불고 너무 좋더라고요. 여기는 약간 외국 느낌도 있었어요.  알고보니까 여기를 영어마을로 만들었더라고요. 어쩐지 외국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다 영어도 되어있고요.

 

밥은 오빠가 싸온 도시락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말 예쁘게 쌌죠?! 오빠의 마음이 느껴지는 맛있는 도시락이었어요.

 

밥도 다먹고 주위를 더 둘러봤어요. 곳곳에 돗자리 깔만한 곳도 많이 있었어요.

 

캠핑할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있더라고요. 식탁도 있고 잘되어있어서 몇몇 가족분들이 이용하고 계셨답니다.

 

그외에도 앉아서 즐길만한 곳들이 꽤 있습니다. 저는 도시락이나 먹거리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좋았던 건, 화려한 벚꽃을 볼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매년 4월에서 5월까지는 이런 축제가 계속 있을거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 본 벚꽃중에 최고 였습니다. 너무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여의도 벚꽃축제 가지마시고 여기로 오세요. 

 

너무 예쁘죠?! 저는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 풍경은 처음 봤어요. 황홀경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마장이 있어서 훈련하는 선수님들도 있더라고요. 승마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장소 & 별점 

★ 별5개 만점중에 5개를 처음 해봅니다. 그만큼 너무나 좋았던 데이트 장소였어요. 여름에는 벚꽃을 볼수는 없지만 그거 없이도 볼거리가 충분하기때문에 가셔도 후회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날씨 좋을때 꼭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