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이촌동 맛집 금홍 :: 고급진 짜장면과 짬뽕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

by 수학부부 2019.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래만에 왔죠?! 오늘은 이촌동에 위치한 금홍이라는 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해요.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럼 알려드려볼게요.

 

 

 

 

 

금홍은 짜장면이 메인인 곳이고, 점심, 저녁시간대에는 항상 대기자들이 있는 곳이었어요. 매 주말마다 확인해본 결과 그랬습니다. 저희는 짜장면과 차돌짬뽕,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지역이 서울이라서 또 고급진 곳이기도해서 다른곳보다는 좀더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어요. 짜장면(7000정확하지가 않아요 ㅠ), 차돌짬뽕(10000),군만두(5000)이렇게 !!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차가운물, 따뜻한물 각각해서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센스가 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크기는 작은 편이에요. 테이블은 8-9개정도?! 그래서 대기자가 더 많기도 해요.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군만두였어요. 아주 오동통한게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_< 너무 행복했습니다. 바삭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말그대로 맛있는 만두에요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맛! 

겉에 튀김이 아주 바삭해서 군만두의 식감이 아주 살아있었어요.

 

 

두번째는 짜장면, 그릇이 좀 작아서 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양이 충분했어요!! 그리고 맛은 일반 짜장면보다 좀더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더 진하면서 그렇다고 짠게아니라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무엇보다 먹고나면 깔끔한 맛이 있어서 배가 더부룩하지가 않고 깔끔하게 소화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째는 차돌 짬뽕입니다. 짬뽕에 차돌이 들어가 있는데 차돌과 면, 야채를 곁들어서 먹게되면 기본 짬뽕의 맛에 고기의 그 육수가 쫙 나오면서 쫀득하니 맛이있더라구요. 국물은 더욱더 얼큰해서 속이 쫙 내려가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 ) 차돌 짬뽕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저희는 건더기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었죠. 하하하하.

금홍은 이촌동의 유명한 맛집중 한곳이니 깔끔한 음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저희는 정말 배터지게 먹고 나왔답니다. 서울이 비싸기도하고 양도 적은 편인데 여기는 두개다 갖춰있어서 많이 먹는 저희에게는 딱이었어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