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서울근교 부천 강아지 동반 가볼만한곳 푸른수목원, 아기와 함께와도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23. 9. 28.
728x90
반응형
 

군포 강아지 산책 초막골생태공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결혼하고 나니 어디 다니는 게 더 귀찮아지더라고요. 마스크를 벗고 어디를 못 다니니까 놀러를 가기도 싫었어요. 그래도 주말에 집안에만 있는 건 아닌 거

dodo-hd.tistory.com

 

의왕계곡 추천 청계산맑은숲공원, 아직도 여기 안 갔어?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의왕 청계산맑은 숲 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는 안양에 10년 넘게 살면서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이제야 알았

dodo-hd.tistory.com

 

인천 강아지와 함께 등산하기 좋은 소래산 추천 반려견 등산

체력도 약해지고 3월이 되기전에 등산하고 싶어서 남편과 우리집 귀염둥이 도도와 함께 소래산을 다녀왔어요. 도도 나들이 할겸 함께 가기 좋은 산을 찾다가 소래산을 알게 됐는데 소래산이 강

dodo-hd.tistory.com

애견 동반 가볼만한 곳 푸른수목원 

주소 :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117
운영시간 : 5:00 - 22:00
전화번호 : 02-2686-3203
주차 : 주차장 있음(주차비 있음/ 저공해차량 할인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입장료 없음
*수목원 내 카페 있음
*수유실 있음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수목원이 거의 없는데 서울 근교에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있다길래 다녀와 봤습니다. 근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면적도 생각보다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꼭 가보세요. 아이와 함께 가도 좋아요.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넓은 마당이 있는데 여기는 아기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있어요. 저희도 나중에 해피와 한번 오고 싶더라고요. 수목원인데도 입장료가 없어서 참 괜찮았습니다. 

입장료가 없어서 수목원이 별로면 어쩌나 했는데 절대아니었습니다. 관리도 정말 잘 되어있고, 식물도 다양해서 볼거리가 참 많았습니다. 형형색색 꽃들도 예쁘게 피어있고, 초가을이라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찍을 수 있는 장소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고, 실내 식물원도 있어서 작지말 볼거리가 있어요. 곳곳에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강아지 동반이 되서 그런지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많으셨습니다. 이런곳이 있어서 저희도 참 좋더라고요. 남편도 강아지와 함께 올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칭찬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철도길이 있는데 여기도 사진찍으면 정말 예쁩니다. 저희도 연애할때는 삼각대 가지고 다니면서 찍었는데 이제 저도 임신하고 그러니 ㅋㅋㅋㅋ이렇게 배경만 찍게 되네요 ㅋㅋㅋㅋ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 철길인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사진도 찍고 걸으면서 산책도 하셨어요. 

우리 이쁜이 도도도 사진 하나 남겼지요 ^^ 너무 귀엽죠?! ㅎㅎ 도도도 신나해서 저희또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관리도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입장료도 없어서 더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주차비도 480원만 냈어요. 거의 무료로 식물원을 구경하고 나왔네요 ^^ 사람들이 많이들 오시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1시간정도 즐기기 좋은 곳이라 강아지와 가볼만한 곳을 찾는 다면 푸른수목원 추천드립니다.

 

광명 가볼만한 곳 안터 생태공원, 주차, 강아지 동반

광명에 강아지 산책시키기 좋은 곳이 있답니다. 잠깐 들렸다 가기 좋아서 잠깐 산책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광명에 많이 와봤지만 이런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작지만 소소하게 즐길 수 있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