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광명 가볼만한 곳 안터 생태공원, 주차, 강아지 동반

by 수학부부 2023. 8. 19.
728x90
반응형

광명에 강아지 산책시키기 좋은 곳이 있답니다. 잠깐 들렸다 가기 좋아서 잠깐 산책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광명에 많이 와봤지만 이런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작지만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괜찮아요.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어요. 기다리고 계셨죠? 그래서 그런지 얼른 글을 쓰고 싶었답니다 ㅎㅎ 제 포스팅을 통해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를 찾아보세요. 이번주 주말

dodo-hd.tistory.com

 

광명 데이트 장소 새물공원, 한강만큼 좋은 곳!

 

dodo-hd.tistory.com

광명 안터생태공원

주소 : 경기 광명시 안재로1번길 27 안터생태공원
영업시간 : 9:00 - 18:00 종료
주차 : 안터생태공원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광명 시민체육관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시간만 무료입니다.)(안터생태공원까지 걸어서 5분)
**안터생태공원은 도심 속에 위치한 내륙 습지입니다. 이곳은 금개구리 서식지를 보호하며 수질정화 시스템을 통해  관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광명 시민체육관에는 큰 운동장이 있는데 운동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여기는 강아지가 들어오면 안되기 때문에 빙 돌아서 안터생태공원으로 가주세요. 

공원을 거쳐 주택이 있는 길을 좀 걸어가면 안터생태공원이 나옵니다. 정말 도심속에 위치한 습지였습니다. 이렇게 숨겨진 곳이어서 그동안 저희가 알 수 없었나봅니다.

입구에 안터생태공원 푯말이 있고, 들어가면 바로 습지가 보입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라있고, 관리가 엄청 잘 되어있지는 않지만 산책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나무들이 얼마나 푸릇푸릇한지 ㅎㅎ 습지 그자체였습니다. 습지라서 냄새가 나면 어쩌나 했는데 냄새도 없고 괜찮았습니다.

광명 도심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작지만 예쁘게 꾸며놓은게 강아지 산책하기 참 좋았습니다. 날도 그리 덥지 않아서 잠깐 걷기에 좋더군요. 오빠도 여기 괜찮다며 좋아했습니다.

걷다보니 정부에서 처음에 돈을 들여 키워보려고 한거 같은데 지금은 꾸준히 관리가 안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걷기 좋은 장치도 있고, 꾸며놓은 곳이 있는데 관리가 좀 안되어 있었어요.  

안터생태공원은 크기 작은 습지이기 때문에 1시간 이내로 구경하고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강아지도 함께 올 수 있는 곳이라 산책시키시도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들도 있어서 아이가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