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빈대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

by 수학부부 2023. 11. 10.
728x90
반응형
 

귀에서 삐소리 원인과 해결방법

요즘 직장에서 이어폰을 끼고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전보다 삐 소리가 더 자주 들리는 걸 느끼고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상황은 불편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dodo-hd.tistory.com

 

남자 지성 피부 관리 법

남성 지성피부는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해 번들거림, 여드름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꾸준하게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마녀공장 클

dodo-hd.tistory.com

빈대

요즘 사회적 이슈가 있다면 그건 아마 빈데 출몰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한국도 안심할 수 없게 되었죠. 최근 인스타 뉴스를 통해 서울지역, 쿠팡 창원, 고양 창고에서도 빈데가 출몰했다는 소식을 보고 이제는 안심할 수가 없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미리 예방하기 위해 오늘은 빈데 없애는 방법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빈대 발견 방법

빈데는 야생성이라 불을 끄고 손전등 기능을 이용해 찾으면 더 잘 찾을 수 있습니다. 침대 구석구석 틈새를 잘 봐줘야 합니다. 

빈데 없애는 방법

  • 첫 번째, 입은 옷 털기 : 집에 들어가기 전에 옷을 탁탁 털어주고 들어가는 것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미리 청결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 두 번째, 환기, 탈취제 사용 : 빈데를 없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창문을 열어 실내와 외부의 공기를 교환해 주도록 합니다. 신선한 공기는 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탈취제를 사용하는 것도 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 세 번째, 청소 : 청소 또한 중요합니다. 바닥과 가구를 깨끗하게 닦고, 오염물질들을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 번째, 소독제 사용 : 빈 데를 없애는 소독제가 따로 있습니다.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대표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으로는 벅스존살균소독제, 잡스방충제, 유한양행 등이 있습니다.
  • 다섯 번째, 공기 청정기 사용 : 공기청정기는 공기 중의 먼지, 세균, 냄새 등을 제거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 여섯 번째, 그 외 제품 사용 : 화학적인 성분의 소독제가 꺼려진다면 레몬주스, 세제, 베이킹소다 등 자연적인 성분을 활용하여 빈데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일곱 번째, 원인제거 :  빈데가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그중 가장 큰 이유는 깨끗하지 못한 환경입니다. 가정에서 음식물쓰레기를 빨리 버려주고, 습기, 곰팡이 등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여덟 번째, 전문가 상담 : 상황이 심각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해결하도록 합니다.
 

내성 발톱 원인, 해결 방법 치료는 어떻게 해야할까?

귀에서 삐소리 원인과 해결방법 요즘 직장에서 이어폰을 끼고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전보다 삐 소리가 더 자주 들리는 걸 느끼고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상황은

dodo-hd.tistory.com

여기까지 빈데를 없애는 방법을 나눠보았습니다. 평상시에 깨끗한 환경을 만들도록 최대한 노력하도록 하고,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더욱 신경 써서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과하게, 예민하게 하지는 마시고요. 적당히!!^^

빈데로 인해 빈데 관련주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돈 버는 방법은 참 다양한 거 같네요. 한번 참고해 보세요.ㅎㅎ 그럼 여기까지 나눠볼게요. 감사합니다.

 

임플란트 과정, 종류, 수명 알아보기

귀에서 삐소리 원인과 해결방법 요즘 직장에서 이어폰을 끼고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전보다 삐 소리가 더 자주 들리는 걸 느끼고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상황은

dodo-hd.tistory.com

 

입냄새 구취 제거하는 방법

귀에서 삐소리 원인과 해결방법 요즘 직장에서 이어폰을 끼고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전보다 삐 소리가 더 자주 들리는 걸 느끼고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상황은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