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 맛집 낭만식당, 친절하고 맛나다!

by 수학부부 2020.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남자 친구와 범계에서 데이트를 하게되었어요. 남자친구가 괜찮은 범계맛집을 찾았다고해서 가봤답니다. 근데 정말 맛도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죠!

 

2020/02/23 - [맛있는 맛집들] - 범계맛집 명가보쌈 감자탕, 맛나다!

2020/01/13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저렴한 맛집, 옛날 손 칼국수

2019/11/22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부추삼겹살, 아무 생각없이 먹고 반했다!

2019/09/28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맛있는 부추 삼겹살 집!, 부추가 다했다

2019/07/29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로렌스308 :: 가성비와 맛 둘다 잡은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범계 낭만식당

낭만식당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공간은 작은 편이지만 낭만식당이라는 이름에 맞게 분위기가 끝내줬습니다.

테이블과 일렬로 먹는 식탁이 있어요.

메뉴는 다양했어요, 덮밥, 우동 소바, 주류 등 없는게 없었어요. 저는 연어를 좋아했기에 사케동, 연어 덮밥을 주문했고, 남자 친구는 낭만식당의 인기메뉴 해물야끼우동을 주문했어요.

 

음식은 조금 기다려서 받았어요. 비주얼이 장난아니었어요. 그냥 야끼우동이겠거니 했는데 푸짐하고, 재료도 많아서 여기는 제대로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면도 탱탱하니 양념도 잘 배여있고, 야끼우동 싫어하는 사람들도 대부분 맛있게 먹고 같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잘 안먹는 편인데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먹었답니다😊

그리고 사케동! 연어를 사랑하는 저는 사케동으로 주문했죠! 이것도 어디서나 먹던 연어덮밥이겠지 했는데 이제 웬걸요 진짜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연어에 윤기가 좔좔흐르고, 양도 많고, 통통했어요 그리고 연어 식감이 굉장히 쫀득했어요. 오빠가 먹어보더니 이건 미리 연어를 준비해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식감이 달랐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색 보이시죠?! ㅠㅠㅠ넘 맛있어요 ㅠㅠ 연어의 살이 오동통한건 처음이었어요 ㅎㅎ

 

이곳은 맛있어서 이번주에만 또 갔답니다. 분위기있는 범계 맛집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