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맛집 명가보쌈 감자탕, 맛나다!

by 수학부부 2020.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친한 언니들과 다녀온 감자탕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베스트3 음식중에 꼭 들어가는 게 바로 감자탕인데요. 그날도 감자탕이 넘 끌려서 제가 추천했죠.ㅎㅎ


2020/01/13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저렴한 맛집, 옛날 손 칼국수

2019/11/22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부추삼겹살, 아무 생각없이 먹고 반했다!

2019/09/28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맛있는 부추 삼겹살 집!, 부추가 다했다

2019/07/29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로렌스308 :: 가성비와 맛 둘다 잡은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범계 명가보쌈 감자탕

여기는 감자탕과 보쌈이 메인 메뉴였어요. 보쌈을 드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입석과 좌식이 같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어서 감자탕 중으로 주문했어요 옆에 손님들을 보니 양이 많더라고요.

범계에 감자탕 집은 많이 있지만 여기가 더 끌린이유는 적당히 조용하고, 맛있고, 점원분들이 친절하세요.

그리고 기본찬들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감자탕 나오기전에 거의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

짠! 맛난 감자탕 나왔어요!!!>_< 자극적인 맛이 아닌 담백하고, 진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들이 정말 많았고, 살도 오동동하니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외 당면이나 버섯등 갖가지 재료들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3명이서 감자탕 먹고 볶음밥도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못먹었어요 ㅋㅋㅋㅋ 담엔 꼭 먹어볼랍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재주 갈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