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의 숨겨진 맛집, 백순대 유진순대곱창

by 수학부부 2020.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의 숨겨진 맛집 백순대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안양에 같이 살고있는 친구 추천으로 가봤는데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이건 꼭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죠.

 

백순대는 안양 중앙시장 외곽에 있어서 많이들 모르실거예요. 저도 십년넘게 살았는데 이런곳이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ㅎㅎ

정말 숨겨진 맛집이었어요,내부도 오래된 맛집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가격은 딱 적당한 가격인 8000원!

 

기본으로 음료한병을 주십니다. 제가 가는 다른 순대곱창 맛집에서 주는 음료와 동일했어요. 첫 스타트부터 맘에 쏙 들었죠.

 

사장님 부부가 직접 해주시는데 친절하고 좋으셨어요. 기본 찬은 무쌈과 단무지, 깻잎! 이 깻잎이 아주 신의 한수 입니다!

 

그리고 나온 백순대!! 이름에 맞게 순대볶음이 아주 하얬어요. 속으로 이게 과연 맛있을까?했죠. 저는 매콤한 순대볶음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가운대 식빵을 올리시고 그 위에 양념장을 올려주셨어요. 기름을 잡기위해 식빵을 올린거 같았어요.

이 양념이 백순대의 핵심이었습니다! 아주 요물이예요!! 새콤 매콤한게 제 입맛에 딱!😉

비주얼 보이시나요?!?! 정말 어떤 맛인지 상상이 안갈거예요! 정말 맛있고 담백해요.

 그리고 이 깻잎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깻잎의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요 아마 깻잎 계속 리필할수도 ㅎㅎ

후기: 솔직히 저는 매콤한 순대볶음을 기대했는데 유진 백순대는 굉장히 담백했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처음에는 좀 어색할 수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계속 이 맛이 생각나더라고요.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새콤 매콤한게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향의 순대볶음 맛이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