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에서 산 재료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by 수학부부 2021.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벌써부터 준비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

얼른 트리를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에 트리 재료를 사기위해 오빠와 뉴코아에 있는 모던하우스를 갔는데 금액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구경만 하고 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를 가게 됐어요.


상추, 케일, 치커리 집에서 키우기 참 쉽네!

 

상추, 케일, 치커리 집에서 키우기 참 쉽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너무너무 올리고 싶었던 상추 키우기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신혼생활 하면서 가장 먼저 하고 싶었던게 식물을 키워서 먹는 거였는데 다이

dodo-hd.tistory.com

내돈내산 시디즈 T60 시리즈 T603FW EGA 후회없는 컴퓨터 책상 의자

 

내돈내산 시디즈 T60 시리즈 T603FW EGA 후회없는 컴퓨터 책상 의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구매하고 2달 정도 지난 저희 집 자랑거리 의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리뷰를 안할까하다가 의자가 좋아서 남기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건 100%

dodo-hd.tistory.com

 

 


 

 

[ 다이소 트리 만들기 ]

트리만들기

여러 후기를 보니 다이소에서 산 재료들로도 예쁜 트리를 만들 수 있더라고요. 어차피 1년에 한 번 사용하는 거라 큰돈 들이기 싫어서 저렴한 다이소를 선택했죠.




 

 

다이소트리

갔더니 트리 재료를 구매하는 매대가 따로 있었고, 마침 110cm 녹색 트리가 딱하나 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잡아들었어요.

그런 다음 트리에 걸만한 재료들을 하나씩 장바구니에 담아봤습니다. 위 사진에 있는 재료들이 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것들이에요. 금액은 총 28000원대 나왔어요. 정말 저렴하죠?!!!!!! 모던하우스에서는 트리 하나가 29900원이었건든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저렴할 수가 ㅋㅋㅋㅋㅋㅋㅋ🤭🤭

 

 








[ 집에서 트리 만들기 ]
집에 와서 저녁 먹고 바로 트리를 만들었어요. 솔직히 만들기 전에는 기대 반 걱정 반이었어요.

먼저 다이소 트리를 만들어봤는데 키높이가 괜찮았어요. 가지가 얼마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당연히 제값 주고 구매하는 트리보다는 빈약한 감이 있지만 잘 펼치면 괜찮더라고요.

 

 

 


오빠랑 하나하나 예쁘게 달아보았지요~~~~!!! ㅋㅋㅋㅋㅋ 재미있습니다~!! 아이들하고 만들어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트리 만들기!!

 

 

 

트리 조명도 다이소 트리조명으로 구매했어요. 종류가 4 가지 색, 8 가지 색이 섞여있는 조명도 있고 저희가 산 것처럼 노랑으로 한 가지 색만 있는 조명이 있어요. 저는 트리는 노란색 조명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노란불 나는 조명으로 샀어요. 역시나 이뻤습니다.

 

 

 

 

다이소 트리만들기

그리고 저희가 사 온 다이소 트리 재료들을 하나씩 걸어줬어요. 펄이랑, 구모 양, 산타 인형, 신발 인형, 머리띠, 전구 다 샀어요ㅋㅋㅋ 근데 가격이 1000~2000원이니 살맛이 났습니다 ㅎㅎ





이 트리 하나를 만드는데 든 비용이 고작 29900원이랍니다.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 ㅎㅎㅎ 한 가지 만들면서 아쉬운 건 펄을 하나 더 살걸 그랬어요. 더 화려하면 이쁠 거 같아요. 저희의 첫 트리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



 

 

거실 불을 끄고 전구를 켜봤어요. 너무 이쁘죠?! 전구는 많이 감는 게 이쁜 거 같아요. 다이소전구는 4가지의 테마가 있었어요. 반짝반짝거리는 거, 계속 켜져 있는 거, 반-짝반-짝 등등 여러 가지 테마가 있어서 좋아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트리 하나 있는데 집 분위기가 정말 달라졌어요.

 

 

 

 

머리띠 끼고 서로 사진 찍어줬어요. 아직 24일이 남아있지만 벌써부터 성탄절 느낌이 났어요 ㅎㅎㅎ

 

 

 

 

크리스마스에는 더 이쁘게 사진을 찍어보려고요. 다이소 트리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트리보다 약간 빈약하긴 하지만 저희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자주 쓰는 게 아니라 딱 좋더라고요. 저희처럼 간단하고, 가성비 좋은 트리를 찾으신다면 다이소에서 구매해보세요.

 

 

 

 

예쁘게 트리 만들어서 저희처럼 예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성탄절에는 더 예쁜 사진으로 가져와볼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