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쌀벌레 없애는 법, 다이소 쌀벌레 제거제 사용 후기

by 수학부부 2021.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쌀벌레 제거제 리뷰를 해볼게요.

얼마 전에 시댁에서 쌀을 받았는데 자세히 보니 쌀벌레가 있더라고요. 쌀벌레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니 업체에서 제대로 쌀을 제대로 건조하지 않아서 그렇다고 해요. 또는 오래되거나요. 저희는 오래된건 아니고 업체에서 잘못한것 같아요.

오빠가 얼른 처리해야한다며 발견하고 다이소에서 쌀벌레 제거제를 사 왔어요. 역시 살림은 오빠가 잘하나 봅니다 ㅎㅎㅎ효과가 있었는지 후기 남겨볼게요~!!

 

우포스 슬리퍼, 편안함의 끝판왕 직장인슬리퍼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우포스 슬리퍼를 구매한 오빠의 솔직 후기를 구매하려고 해요. 내 돈 내산이니 믿고 보셔도 됩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효도신발 엠에스존

dodo-hd.tistory.com

 



[ 다이소 쌀벌레 제거제 ]

다이소 쌀벌레 제저제

쌀벌레 제거제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고, 겨자 성분이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유효기간은 3개월이니 3개월씩 바꿔줘야 할 것 같네요.


저희 쌀통에는 이렇게 쌀벌레들이 있었어요... 은근 많죠?! 저는 몰랐는데 오빠가 밥하면서 발견했답니다. 제가 정말 둔한가 봐요 ㅎㅎ


쌀통 준비하고! 뚜껑을 열었어요. 쌀벌레 약을 보니 쌀통을 사용해야 붙일 수 있겠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약을 뜯어봤어요. 뜯자마자 겨자향이 확 났어요. 시큼하고 다시는 맡고 싶지 않은 냄새였어요. ㅎㅎ


쌀벌레 없애기

봉지 반대쪽에는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가 있어서 뚜껑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3개월 정도 사용하시면 돼요.



뚜껑 닫아주면 끝~!! 쌀벌레가 너무 많으면 쌀을 바꿔주시는게 좋아요. 저희는 쌀통에 있는 쌀은 놔두고 나머지 쌀은 다시 시댁에 드렸어요. 떡을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 요.


바로 다음날 쌀을 확인해봤어요. 깨끗했어요. 물론 찌꺼기처럼 있긴 하겠지만 4-5번 씻어주면 말끔해집니다. 찾아보니 쌀벌레 자체는 먹어서는 안 되는 건 아니래요. 눈에 보여서 불편해서 그렇죠. 물론 많이 먹으면 좋지는 않겠죠 유충이니까요.

많이 보이면 쌀벌레는 퇴치해주시는 게 좋겠죠?! 여하튼 다이소 쌀벌레 퇴치제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추천해요!! : ) 저희는 아주 잘 해결됐습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쌀도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걸 알았어요 ㅎㅎㅎㅎㅎ결혼하니 이렇게 배워가네요 ^^

 

 

집에서 쌀벌레 없애는 법 또 다른 방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번에 쌀벌레 없애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만약 그것도 효과가 없다면 이렇게 한번 해보시라고 2도 올려봅니다. 이번 방법은 일상생활에서

dodo-hd.tistory.com

 

집에서 흰운동화 빨기 얼룩 완벽세탁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신혼생활 후 첫 운동화 빨기를 해봤어요. 제가 아닌 오빠가요 ㅋㅋㅋㅋ오늘 선택된 운동화는 1년 전에 산 커플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