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노량진 맛있는 중국집 전설의 짬뽕, 맛집 못 찾겠으면 여기로 오세요!

by 수학부부 2020.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노량진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노량진은 몇 번 가봤지만 막상 먹으려고 하면 괜찮은 곳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노량진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짬뽕집에 갔답니다. 노량진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2019/09/28 - [맛있는 맛집들] - 노량진에 있는 피자 맛집 피자보이시나 :: 쫀득한 반죽이 일품!!

 

노량진에 있는 피자 맛집 피자보이시나 :: 쫀득한 반죽이 일품!!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ㅎㅎ 요즘 회사일로 올리기가 쉽지 않았답니다 ㅠㅠ 조금이라도 노력해서 여러분께 좋은 정보 드리도록 할게요 : ) 오늘은 노량진에서 먹은 피자 맛집을 소..

dodo-hd.tistory.com


 

전설의 짬뽕

메뉴는 4~7천원대로 보통 짜장면집 가격이에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메뉴는 짜장면과 차돌짬뽕,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금방 나왔습니다. 기대를 크게 안 했는데 양도 괜찮았고, 맛도 좋았어요.

 

 

일반 짜장면과 맛이 좀 달랐어요. 저는 퍽퍽한 느낌의 양념보다 양간 매끌매끌한 양념을 좋아하는데 딱 그 정도 감촉이었어요. ㅋㅋㅋ 한 젓갈을 입속으로 후루룩을 넣었을 때 막힘없이 들어가는 그 맛!! 뭔지 아시죠?

 

 

두 번째는 군만두! 일반적인 군만두 모양과 달랐어요. 군만두는 바로 먹어야 맛있는 거 아시죠? 바로 먹는 걸 추천드려요. 바삭함이 좀 약하긴 했지만 나름대로 맛났어요. 

 

 

그리고 전설의 짬뽕의 차돌짬뽕! 남자 친구랑 저는 차돌 짬뽕을 좋아해서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었어서 생각하는 맛이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달랐어요! 

약간 얼큰한 곰탕?을 먹는 느낌!! 자극적인 맛이 안 나서 딱 좋았어요. 짬뽕 재료도 푸짐하고, 면보다는 재료와 국물이 조화가 좋았어요. 짜장면 한 입 먹고 짬뽕 국물 한입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 ㅎㅎㅎ

 

 

왜 전설의 짬뽕인지 알겠더라고요. 처음에는 뭔가 짬뽕 같지 않은데? 하면서 싹쓸이했습니다. ㅎㅎㅎ 노량진에 오면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