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노량진에 있는 피자 맛집 피자보이시나 :: 쫀득한 반죽이 일품!!

by 수학부부 2019. 9.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ㅎㅎ 요즘 회사일로 올리기가 쉽지 않았답니다 ㅠㅠ 조금이라도 노력해서 여러분께 좋은 정보 드리도록 할게요  : ) 

오늘은 노량진에서 먹은 피자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그리고 노량진 주변에 학원가가 많다보니 혼자오셔서 먹는 분들도 많았어요. 다행히 저희는 딱 맞춰서 간 덕분에 한자리 겟했답니다. 그뒤로는 계속 웨이팅이..! (타이밍 굿굿)

2019/09/17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중앙시장 순대곱창골목 목포집 :: 정많고 맛도 좋은 곳!!

2019/08/31 - [맛있는 맛집들]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푸드코트 :: 메인디쉬 후기!


그럼 후기를 시작해 볼까요? ㅎㅎ

보기전에 가격 먼저 확인해보세요! 가격은 주변이 학원가인지라 나름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희는 세트 메뉴2로 주문했답니다!

피클이나 사이다, 수저, 접시 등은 다 셀프인거 같았어요. 손님들이 직접 가지고 가시더라고요.

공간은 생각보다 비좁은편이에요. 그래서 움직일때마다 부딪치고 ㅋㅋㅋㅋ 작은공간이라 시끌벅적 ㅎㅎ

주문은 :: 피자R + 오븐스파게티 + 음료 ! ( 피자는 베이컨 포테이토 )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오븐 스파게티에요! 맛이 로제라는데 비쥬얼은 일단 합격이었어요 : )

마구마구 비벼보니 로제색이 딱 나왔어요! 맛은 여러분이 아시는 그 맛이에요. 맛있었어요 ! 그래서 금방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디저트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갓나온건 진짜 좋죠 ㅋㅋ

그리고 피자가 나왔어요. 나오는데 거의10분에서 15분 걸린거 같아요. 피자조각은 6조각이고, 정말 배고플때는 혼자서도 먹을수 있는?양이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3조각씩 나눠서 먹었어요!

재료는 아침에 준비해놓은 신선한 재료를 쓰신가도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재료들 하나하나 다 신선해보이고 맛있어 보였어요!

바로 나온 피자는 무조건 맛있는거 아시죠? ㅠㅠ 진짜 존맛탱!!!! 이래서 손님들이 많은가 봅니다. 

피자를 딱 드는 순간 일반 피자랑 많이 다르다는걸 느꼈어요! 폭신하고 두툼한게 손맛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먹어봤는데 진짜 반죽이 달랐어요. 쫀득하고 부드러운게 목넘김이 너무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찾아서 먹는 사람이 아닌데 여기는 진짜 추천하고 싶을만큼 괜찮았어요. 빵에는 치즈가 두둑히 들어있는게 장난아니더라고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끝장!

인기있는 곳은 다 이유가 있다는걸 오늘 또 한번 한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노량진에서 피자 먹고 싶다면 여기는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