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경기도 부천 미스등갈비, 수도권 등갈비 맛집 2위

by 수학부부 2022.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맛있는 등갈비집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기는 꼭 가보세요! 내돈내산 등갈비집 후기 입니다!^^

미스등갈비 주차

등갈비 소개를 하기전에 주차할 곳을 알려드릴게요. 미스등갈비는 번화가에 있다보니 아마 주차하기가 쉽지 않을거예요. 그런 분들께 부천시청 주차장을 추천해요!

평일 여덟시 이후부터 무료이고, 주말은 모든시간이 다 무료입니다. 미스 등갈비는 여기서 좀 걸어가야해요. 그래도 주차한다는게 중요한거니까요!!

미스등갈비 내돈내산 후기

주      소  경기 부천시 석천로183번길 35
영업시간  오후2시 - 새벽1시
평      점   ⭐️⭐️⭐️⭐️

미스등갈비는 등갈비 맛집이지만 다른 고기들도 정말 맛있어요! 돼지갈비, 오겹살, 항정살 등 다양한 부위도 있어요. 저희는 온김에 다른 고기들도 먹어봣어요 ㅎㅎ

전국 등갈비 맛집답게 미스등갈비는 수도권 등갈비 맛집 2위로 유명맛집이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갈쯔음이라서 그런지 야외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었고 실내는 저희까지 딱 들어가고 그뒤로 대기였어요.

저희는 맛집인지 모르고 갔는데 횡재했다 생각했죠 ㅎㅎ

기본 찬들은 다양하게 나왔고 맛도 있었습니다. 북적북적 정신 없긴했지만 손님이 없는것 보다는 나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미스등갈비의 특장점! 바로 라면입니다!! 라면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줄서서 끓이는게 좀 단점이죠. 저희는 그전에 간식으로 라면을 먹고와서 패쓰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서비스로 처음에는 돼지 껍데기을 주십니다. 기대안하고 구워서 먹었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ㅠㅠ!! 추가로 시킬만큼요! 제가 배가 더 컸다면 무조건 시켰을거예요!! 양념된 맛이 아주 쫀득한게 꿀맛!!

미스등갈비
미스등갈비

주문한 등갈비가 나왔고, 초벌이 되서 바로 구워서 먹어도 돼요! 초벌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미스등갈비

짠! 등갈비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저는 양념이 된 등갈비 위주로 먹었어서 미스등갈비는 상상이 안갔어요.

오빠가 등갈비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한입 먹어보더니 이건 찐이라면서 허겁지겁 먹었더랬죠 ㅋㅋㅋㅋ저도 먹어봤는데 담백하면서 육즙과 양념이 골고루 나오는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등갈비 특유의 비린맛도 안나서 저처럼 등갈비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았어요.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 오빠는 엄청 맛있다며 ㅎㅎㅎㅎ

 

그 외에도 소갈비살도 시켰는데 어찌나 부드럽고 쫀쫀한지 안시켰으면 클날뻔 했어요😋

비빔냉면도 매콤달콤한게 맛있었어요. 엄청까지는 아니었지만 고기랑 함께 싸먹을 만큼은 맛있었습니다.

오겹살도 시켰지요 ㅋㅋㅋ항정살도 시켰는데 저는 오겹살보다는 항정살이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고기들은 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후식도 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된 느낌의 식감이에요. 계속 넘어가는 맛이라 고기 먹고 입가심하기 딱 좋아요. 추천추천

여기는 역대급으로 맛있는 등갈비 맛집이었어요. 오빠가 인정할 정도면 찐이랍니다. 맛있는 등갈비집 찾으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야외에서 먹으면 더더욱 맛있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