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별당보리밥, 의왕 강아지 동반 가능 식당 추천

by 수학부부 2022. 5. 11.
728x90
반응형

별당보리밥

장       소 경기 의왕시 손골길 20
영업시간 10:00-20:00
평      점  ⭐️⭐️⭐️
보리밥 8,000원/ 해물파전 11,000원
*강아지 동반가능(야외만)

별당보리밥은 의왕 들어가는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는 보리밥 식당 2-3개가 더 있어서 보리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와봐도 좋을 듯 해요.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 강아지와 함께 먹기위함이 가장 컸어요. 의왕에 강아지 동반 가능한 식당을 검색하면 별당보리밥이 가장 먼저 나오더라고요. 보리밥을 좋아하기도 하고해서 방문해봤지요. 대신 강아지와 함께 먹으면 야외테이블에서 먹어야합니다.

제가 갈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늘진 곳에서 식사를 했어요. 야외 테이블은 꼭 강아지가 아니어도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라면 맑은 공기 마시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보리밥2개, 해물파전 하나를 주문했어요. 음식은 금방나왔고,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나물이 다양해서 참 좋았습니다.

반응형

 

된장찌개도 자극적이지 않고, 보리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라 먹기 좋았습니다. 보리밥 양은 성인 남자에게는 약간 적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전이나 도토리묵 등 하나더 주문하시는게 딱 맞으실 거예요.

쓱쓱 비벼주면 이렇게 됩니당! 나물반찬이 다양하다보니 먹을 맛이 나더군요. 보리밥 맛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딱 그런맛입니다. 특별하지는 않아요. 평균적인 맛입니다.

해물파전은 먹다가 찍었는데 파전 또한 보통입니다 ㅎㅎ 다 거기서 거기지만 정말 딱 보통이었어요.

별당보리밥은 맛도 평균이상으로 좋긴하지만 강아지동반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식당 맞음편에는 작은 공원이 있는데 여기서 짧게 강아지 산책을 시켜도 좋을 듯 해요. 다만 가운데 마당은 잔디에 강아지가 다니지못하게 깔아놔서 못들어가게 했더라고요. 이건 좀 아쉬웠어요 ㅠㅠ

여하튼 오랜만에 도도와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있게 식사하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