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의왕 백운호수 카페 달이 예쁘다 라포즈, 한적해서 좋다

by 수학부부 2022.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다.
지난 의왕 맛집 어반에 이어서 오늘은 의왕 백운호수 카페를 추천드릴게요. 제가 간 곳은 꽤 외진 곳에 있어서 잘 찾아가셔야 할 거예요.

 

자연 그리고 어반 부모님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의왕 한정식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의왕 한정식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어머니 소개로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후기 남겨보아요!

dodo-hd.tistory.com

 

백운호수 카페 라포즈

라포즈

라포즈는 주택들 사이 정말 외진 곳에 있어요. 엄마 추천으로 가게 됐는데 처음에는 여기에 카페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많이 들 정도였답니다. 차로 가야 합니다 ㅎㅎ

직접 가서 보니 꽤나 큰 카페였어요. 그리고 빈티지스러움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내부를 보면 1, 2층으로 나눠져 있고, 공간이 꽤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층고가 높아서 뭔가 펑 뚫린 기분이 들더라고요.

또한 창이 많아서 햇빛도 잘 들고 선선하니 좋았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할 분위기인 거 같아요. 저희 어머니는 친구들과 자주 왔다고 하셨는데 직원들도 친절하고 오래 이야기하기 좋다고 하셨어요.

 

반응형

 

이런 분위기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커플이 잠깐 앉았다 갔는데 그 모습이 예뻐 보였어요. 커플들도 좋아할 빈티지 느낌이에요. 카페 사장님이 미술을 안 하면 안 될 것만 같이 카페 내부 곳곳에서 미적 감각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여기는 정말 아는 사람만 오는 곳인 거 같아요. 많이는 아니지만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왔습니다. 조용해서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음료 가격대는 보통이었습니다. 음료는 핫초코, 카페라떼를 주문했고, 크로와상도 하나 시켰어요.

📍솔직한 평을 하자면 핫초코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크로와상은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기회 되면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

그리고 어머니께서 여기는 커피 맛집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커피는 맛있었어요. 솔직히 만드는데 좀 시간이 걸려서 지루함이 있었는데 먹어보니 왜 맛있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카페라떼가 담백하면서 달달 고소하니 커피를 잘 안 먹는 저도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ㅎ 커피 잘하는 곳입니다.ㅎㅎ

👍🏻커피 먹으러 가도 되겠어요 ㅎㅎ 여하튼 여기도 부모님 소개로 가게 됐는데 부모님과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결혼하니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이 줄었는데 오랜만에 데이트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한적하고 숲 속에 있는 카페를 찾으시면 라포즈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