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공포 스릴러 영화 모음, 별로 안무섭지만 소름끼친다

by 수학부부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을 끄적이는 것 같아요. 포스팅을 안 썼다고 영화를 안본건 절대 아니랍니다. ㅎㅎ 영화는 꾸준히 보고 있었어요! 오늘 주제는 바로 가볍게 보기 좋은 공포영화를 준비했습니다. 잔잔한 공포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봐요!

최근에 본 반전 영화 모아봤어요.

최근에 본 반전 영화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연작가 영화표'로 돌아왔습니다. 영화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개봉하는 영화가 많이 없어서 아쉽답니다. ㅠㅠ 그래서 영화를 찾아보는 시간에

dodo-hd.tistory.com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한국 코믹 영화 추천 BEST 13, 가족영화

안녕하세요 오늘 연작가 영화추천표 주제는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선별기준은 제가 본영화 중에서 선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앞으로도 영화추천은 계속 해드릴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 케이브, 셔터, 언더워터, 변신, 아이씨유, 방법

케이브
케이브는 꽤 오래된 2005년 영화지만 지금 봐도 무난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옛날 배우들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고, 대충 이해가 가는 스토리라서 추리하는 재미도 있는 영화입니다. 탐사를 하는 와중에 괴생명체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편하게 보다가 마지막 반전을 보고 잘 봤다는 생각을 했어요. 마지막 반전까지 괜찮았습니다.



셔터
셔터도 2005년작으로 오래된 영화입니다. 태국의 대표 공포영화고, 공포영화 매니아면 무조건 보셨을 거예요. 25살 사진작가에게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대충 이해가 가는 스토리지만 간간히 나오는 반전과 비밀들이 나름의 공포 요소가 됩니다. 잔잔하게 볼만합니다.



언더워터
언더워터는 스릴러영화입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나와서 화제가 된 영화였죠. 전반적으로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해저 시추 시설에서 발견된 괴생명체와 사투를 벌이는 내용이며 적당한 공포감과 스릴이 있습니다. 심해를 배경으로 한 영화 중 가장 괜찮았던 영화였습니다.





변신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고, 깜짝 놀라는 포인트들이 잘 배여있는 영화입니다. 2%가 아쉬운 영화지만 그래도 나름 볼만했습니다. 마지막 결말이 좀 아쉬웠지만 가볍게 보기는 괜찮았어요. 소름 돋는 포인트들을 잘 살렸어요.



아이씨유
최근에 본 영화로 괜찮았습니다. 일단 스토리가 탄탄해서 볼만했고, 보면서 대충 짐작이 갔지만 마지막 또다른 반전이 있어서 반전에 반전영화였습니다. 여러 가지 스토리가 결국에는 하나의 이야기였던 게 큰 충격이었습니다. 집안에서 벌어지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방법:재차의
엄지원 배우님이 나오는 영화여서 관심있게 봤는데 무난한 게 괜찮았어요. 1편도 있는 영화라 궁금하시면 먼저 보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안 보고 봤는데 괜찮았어요. 시체가 살아나는 미스터리를 추리하는 내용인데 한국영화 치고 잘 만든 영화였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볼게요. 오늘 추천드린 영화들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영화였어요. 집에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7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7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액션 스릴러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액션 스릴러 영화 중에서도 자신과의 싸움(?)을 하는 느낌의 영화로 골라봤어요. 영화 선택은 제가 본 영화에서만

dodo-hd.tistory.com

다시보고 싶은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BEST 18

다시보고 싶은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BEST 18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들을 모아봤습니다. 가볍게 즐겨 보길 원하시면 딱 좋을 영화들일 거예요. 선택지도 많이 가져왔으니 골라서 봐주세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