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2도어 냉장고 사용 후기

by 수학부부 2021.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밥솥에 이어 대표 신혼가전인 냉장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혼이 다가오니 어떤 냉장고가 좋은지 검색을 저절로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저는 전자제품은 그래도 브랜드 있는 상품이 믿음직 스러울것 같아서 삼성 냉장고와 LG중에 고민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삼성 비스포크가 깔끔하고 이뻐서 바로 삼성으로 선택했어요.

‘세탁기는 LG’라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냉장고는 못들었거든요 ㅎㅎ 그냥 제가 삼성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ㅎㅎ

 

 

 

신혼가전 추천, 쿠쿠 밥솥 CRP-EHS0320FW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첫 번째 신혼가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용한 지 아직 한 달 채 안됐지만 얼른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끄적여봐요 ㅎㅎㅎ 신혼가전 중에 빼놓을 수 없는 게 바

dodo-hd.tistory.com

 

 

요리는 장비빨 422, 신혼부부 가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혼가전 거르는 중에 가장 먼저 선택한 오븐겸 에어프라이기 422를 소개해볼게요.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2도어 냉장고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

dodo-hd.tistory.com




온라인 주문
저는 온라인 주문으로 했고, 색은 올화이트로 했어요. 그당시 구매 금액은 66만원이었습니다. 주문하고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거의 3주 넘게 기다린 거 같아요. 만약 온라인으로 가전을 구매하신다면 최소 2주 전에는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대부분 날짜 지정이 어려웠는데 저희는 감사하게도 토요일에 다 왔어요. 😊


비스포크 소개해볼게요!

삼성비스포크냉장고

저희는 주방에 냉장고 자리가 있어서 왼쪽에는 냉장고, 오른쪽에는 틈새장을 놨어요.


 처음에는 색을 넣을까도 생각했는데 집의 전체적인 색을 화이트라 색을 넣지 않았고, 화이트로 구매하신 분들 후기을 보니 흰색이 가장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근데 막상 보니 색이 완전화이트라기 보다는 좀 어두운 화이트였습니다. 이건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문을 여는 손잡이는 하단에 손을 넣고 열면 됩니다.
손잡이를 잡고 사용하는 저였어서 처음에는 좀 어색하더라구요. 근데 냉장고가 깔끔하고 이뻐서 금방 적응됐어요 ㅎㅎ(이게 무슨 말인지,,,)


비스포크 2도어 냉장고라서 내부는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정말 혼자살거나 신혼부부에게 딱인거 같더라구요. 작은 칸 2개 하단에 큰 칸 1개, 맨아래는 야채실로 단촐하게 되어있어요.

선반은 빼고 넣고를 할 수 있어서 편한 칸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쪽에는 선반들이 3줄로 되어있고, 달걀 놓는 판이 있더라구요. 6개 ㅋㅋㅋ 뭔가 귀여워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것도 선반을 옮길 수 있어요.


멀리서 보면 이런느낌입니다. 상단에는 문을 열면 불이 켜지고, 냉장고를 조금만 오래 열어두어도 소리가 금방 나요 ㅎㅎㅎ

처음에는 모서리 진 부분이 어색하고 그랬는데 쓰다보니 적응이되더라고요.


야채실도 꽤 넓이가 컸습니다. 둘이서 먹고 살기에는 참 좋은 것 같아요.

 

 

달걀 넘 귀엽죠?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단에 냉동실은 정말 냉동 창고 같았어요 ㅋㅋㅋㅋㅋ처음에는 좀 당황 ㅎㅎ 본가에서 양문형 냉장고 쓰다가 이거 쓰니 좀 당황했어요.

유일하게 단점이 있다면 냉동실에는 불이 안켜진다는 거예요. 이건 정말 좀 어색하고 그랬는데 뭐 냉동실은,, 요리할때 주로 쓰니까요 ㅎㅎ

또하나는 냉동고 서랍을 열려면 하단 문을 활짝 다 열어야해요. 가끔 다 안열고 서랍열다가 부딪치더라고요.


 

 

 

첫번째칸, 열려면 문을 활짝 열어야해요 ㅎㅎ


두번째칸, 두번째부터는 높이가 좀 있어서 더 많은 양을 넣을 수 있어요.


마지막칸, 냉장고가 작다보니 빼는 길이도 짧아요. 귀여웠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둘다 맞벌이다보니 냉장고에 쌓아두면 못먹고 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되도록 많이 넣지 않으려고해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입주하고 4개월이 되는 지금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아서 공유해보아요. 저희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의 집꾸미기에 조

dodo-hd.tistory.com

 

 

냉장, 냉동 온도는 냉장 문을 열면 볼 수 있어요. 이건 처음 설치기사님께서 해주신 그대로 하고있어요. 이렇게 맞춰놓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옆태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색이 대비가 되죠.



저는 신혼가전을 한번에 구매하지않고 다 다르게 구매하다보니 온라인으로 구매를 많이했어요. 그래서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답니다.

또한 들어보니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가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가전에서도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내부 재질이나 재료들이 차이가 있다고 들었어요. 근데 저는 뭐,, 크게 상관이 없어서 ㅎㅎ 혹시나 좋은 상품으로 구매하길 원하신다면 백화점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그만큼 비싸다는것도 아시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한달정도 써본 후기로는 저희자체가 예민한 사람들이 아니라 딱 단점이라고 할게 크게 없었어요.

솔직히 저는 디자인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 디자인과 활용도면에서 저희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문자체도 가볍고, 크기면에서도 음식을 많이 넣고 사용하지 않을거라 딱 좋았습니다. 삼성 냉장고추천합니다.

삼성비스포크2도어룰 알아보고 계신다면 오늘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여러분 다음 홈&쿠킹 메인에 제 포스팅이 올라갔어요 ^^ 감사합니다!!!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입주하고 4개월이 되는 지금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아서 공유해보아요. 저희의 인테리어가 여러분의 집꾸미기에 조

dodo-hd.tistory.com

 

요리는 장비빨 422, 신혼부부 가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혼가전 거르는 중에 가장 먼저 선택한 오븐겸 에어프라이기 422를 소개해볼게요.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2도어 냉장고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

dodo-hd.tistory.com

 

신혼가전 추천, 쿠쿠 밥솥 CRP-EHS0320FW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첫 번째 신혼가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용한 지 아직 한 달 채 안됐지만 얼른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끄적여봐요 ㅎㅎㅎ 신혼가전 중에 빼놓을 수 없는 게 바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