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재테크&주식

국내주식 삼성전자, 카카오 주식 4개월 투자 수익인증

by 수학부부 2021. 1. 9.
728x90
반응형

 

 


삼성전자 주식투자 후기

4개월 투자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주식 관련 포스팅을 끄적여봅니다. 주식을 시작한 지 어느덧 4-5개월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존 리 대표님을 시작으로 주식의 세계에 입문했고, 그 뒤로 신사임당 님, 다양한 유튜버분들을 통해 공부하고 지금도 꾸준히 알아가고 있답니다.

 

 

저는 아직 얼마안된 새내기 주식투자자이지만 주식을 하면서 깨닫게 된 것이 바로 인내심입니다. 그건 무수히 많은 선배님들을 통해서도 알기도 했지만 지난 시간 주식의 대가 강방천 회장님의 스토리를 보면서도 다시 한번 알게 됐죠.

 

유퀴즈 온더 블럭 다시보기 강방천 회장님 스토리

 

유퀴즈 온더 블럭 다시보기 강방천 회장님 스토리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주식에 관심이 많은 제가 최근 정말 대단한 분을 발견했죠. 이미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오셔서 유명해지셨지만 나중에 제가 한번더 보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블로

dodo-hd.tistory.com


 

 

삼성전자 & 카카오 

삼성전자와 카카오 투자를 20년 9월부터 4개월 동안 꾸준히 사기 시작했어요.  주식 수가 굉장히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월급 받을 때마다 수익의 2-30%는 투자한 것 같아요.

 

꾸준히 투자한 결과 12월 말부터 1월 초에 잭팟이 터졌어요. 아래 사진은 12월 말쯤 수익이에요. 솔직하게 오픈할게요~! 이거 보시고 많은 분들도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오르더니 며칠 후에 또 올랐습니다. 카카오는 언택트의 대표종목이었는데 뒤늦게 상승세를 탔고, 삼성전자는 인텔에서 위탁생산을 협의한다는 소식과 실적 오픈으로 최고가를 찍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주당 9만 원까지 갈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상승세를 타더니 바로 어제 최고점을 찍었습니다. 오전에 90만 원을 돌파했고, 늦가을 94만 원을 찍었습니다. 삼성전자 64만 원, 카카오는 30만 원이 올랐어요. 기다림 끝에 이런 시간이 오는군요...ㅎㅎ 전체 수익률 30%!

 

 

 

 

존버의 승리입니다 ㅎㅎ 남들한테는 소소한 금액일지 몰라도 저한테는 큰돈이라서요,,, ㅋㅋㅋㅋ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다른 분들에 비하면 아주 소소한 수익일 수 있지만 저한테는 정말 값진 수익입니다. 최근 뉴스에서 한국의 2-30대 젊은이들이 주식투자를 하게 돼서 코스피 3000까지 찍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본주의 사회의 굉장히 좋은 현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과거에는 어른들의 '주식하면 망한다'의 말만 듣고 나쁜 것으로만 치부했는데 그건 정말 잘못된 진실이라는 것을 요즘에 많이 느낍니다. 기다리면서 마이너스일 때도 있었어요. 하지만 선배님들의 말씀 따라서 믿고 인내하고 기다렸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기다리며 꾸준히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2021년 01월 11월 삼선전자 카카오 주식 수익인증

오늘 수익인증해요, 90만원대 언더리에 있다가 오늘 100만원을 넘겼습니다. 오전에 115만원까지 가다가 106만원으로 마감했어요. 2-3월 하락세가 있을 것 같다고 하지만 일단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수익인증해볼게요 ^^

우리 화이팅 합시다!

 

 


 

 

주식을 하면서 변화된 것이 있다면 평상시보다 더 많은 정보를 습득하려고 하고, 경제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만약 주식하는 걸 아직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제 포스팅을 통해 조금씩 도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거 하나만  기억하세요 주식은 자신의 자본에서 2-30%만 투자하며 꾸준히 믿고 기다려라! 

 

잘못된 주식 방법을 습득하지 마시고 정직한 방법을 습득하시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경제 금융의 올바른 가치관을 만들어주는 인생책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다들 평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그동안 블로그에는 따로 책 소개를 하지 않았는데, 함께 나눠보면 좋을 것 같아서 끄적여 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